맛집리뷰

[스타필드 하남]더 앨리THE ALLEY :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후기

정미다리뷰 2022. 4. 13. 1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주말에 스타필드 하남점에 다녀왔는데요, 스타필드에 유명 맛집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는 1층에 있는 제과명장님이 운영하는 안스베이커리에 갔다가 음료를 사려고 검색하던 중 더 앨리라는 밀크티 맛집을 발견했어요. 밀크티는 오랜만이기도 하고 더 앨리는 우리나라에 들어올 당시 화제일 정도였다고 해서 바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더앨리 스타필드 하남점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3층

전화 : 0507-1350-8675

영업 : 10:00 - 22:00 매일

메뉴 :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5,300원)

 

 

 

[하남 스타필드]안스 베이커리::대한민국 제과명장의 빵집은 어떨까요(ft.명란 바게트, 밀크 페라미드)

 

[하남 스타필드]안스 베이커리::대한민국 제과명장의 빵집은 어떨까요(ft.명란 바게트, 밀크 페라

밀크 페라미드 : 겉바속촉 81층 페스츄리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제과명장의 빵집인 안스베이커리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주말에 스타필드 구경도 할 겸 다녀왔는데요

jungmida.tistory.com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하남점에는 없는 게 없네요. 이색적인 수족관 카페도 있고 의류, 차, 책, 명품 등등 그중에서도 저한테는 안스베이커리, 아우어 베이커리, 매뉴팩트 커피 등 맛집도 많은 점이 너무 좋았어요. 더 앨리는 스타필드 3층 푸드코트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에스컬레이트나 엘리베이터 이동하셔야 해요. 3층에 올라와서 찍은 사진인데요. 스타필드 하남점은 무엇보다 쾌적하고 넓어서 마스크 쓰고 돌아다니는데도 답답하지 않더라고요.

 

#더앨리 스타필드 하남점 외관

더 앨리는 푸드코트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말 푸드코트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위엔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카페 좌석이 따로 없고 푸드 코드 내에서 앉아서 먹어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점심시간 때 방문해서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좌석 사진은 따로 찍진 못했어요. 푸드코트 한가운데서 유난히 외롭게 보이는 더앨리 주문하러 가볼게요!

 

#더앨리 HOW TO ORDER

HOW TO ORDER:

STEP1. 메뉴 선택하기

STEP2. 토핑 선택하기 (디어리오카, 화이트 디어리오카, 코코넛 젤리, 자스민 젤리)

STEP3. 당도 선택하기

STEP4. 얼음 선택하기

STEP5. 우유 선택하기

 

저는 무엇보다도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메뉴 5가지 우유 옵션으로 무료 변경이 가능한 점이 좋더라고요. 우유 옵션 더앨리 클래식, 저지방 락토프리, 두유, 아몬드 브리즈, 어메이징 오트로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유당불내증 때문에 우유를 먹으면 속이 불편했는데 저지방 락토프리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더앨리 메뉴판

더 앨리 베스트 메뉴:

1.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2.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커피 밀크

3. 로열 No.9 밀크티

4. 패션프룻 그린티

5. 피치 우롱 티

 

메뉴는 크게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콤비네이션, 오리지널 티, 프룻티, 에이드, 밀크티, 커피, 디저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중에서도  비정제 브라운 슈거로 만들었다는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가 원탑 메뉴이더라고요. 저는 인기 메뉴인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를 주문했어요. 토핑은 디어리오카, 당도는 기본, 얼음은 적게, 우유는 저지방 락토프리로 선택했어요. 직원분께서 따로 설명을 안 해주시므로 메뉴판 보고 천천히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스타필드 하남점 한강뷰

더 앨리 바로 앞에는 테라스 공간이 있어서 실내 답답하신 분들은 야외 좌석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물 앞에는 산과 한강뷰가 탁 트여 있어서 좋더라고요. 

 

#THE ALLEY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후기:

이른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어요. 아래에는 브라운 슈가와 디어리오카 펄이 깔려있어서 따뜻했어요. 더 앨리는 사슴 모양 로고랑 케이스가 독특해서 기억에 남을 듯해요.

THE ALLEY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저는 포장 주문이었기 때문에 나중에 먹을 것을 생각하고 얼음 적게를 요청했는데요, 아래에 깔린 디어리오카 펄이 따뜻해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얼음이 금방 녹아서 그 점이 아쉽더라고요. 저는 평소 달게 먹는 편인데도 기본 당도는 약간 달게 느껴졌고요. 브라운 슈가 맛이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었기 때문에 평범하게 먹은 것 같아요. 디어리오카 펄은 맛이 있었습니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로열 No.9 밀크티로 덜 달게 얼음 기본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점 하세요! XD

 

[꿀팁]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정부24, 벌점 감경 혜택)

 

[꿀팁]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정부24, 벌점 감경 혜택)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2013년부터 경찰청에서 시행하고 있는 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을 알아볼 텐데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1년간 무위반 무사고 서약을 하고 이를 지키면 10

jungmida.tistory.com

[맘큐]출석체크 앱테크: 생활비 방어에 추천해요(추천인, 적립방법, 사용기한)

 

[맘큐]출석체크 앱테크: 생활비 방어에 추천해요(추천인, 적립방법, 사용기한)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워너 아이>라는 앱부터 시작해서 <락앤락몰> 등 앱테크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시도해보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출석체크 앱테크를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시간을 많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