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세곡동]은곡 빵집::유기농 베이커리 밀크 로프 후기(ft.메뉴판)

정미다리뷰 2022. 4. 23. 10:19
728x90
반응형

겉바 속촉 :: 밀크 로프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일요일 주말에 세곡천에 산책 갔다가 출출해져서 근처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길래 찾아가 본 곳인데요. 그곳은 세곡 교회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은곡 빵집입니다. 세곡동에는 많은 가게가 있는 건 아니지만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지금부터 은곡 빵집의 메뉴와 내부도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은곡 빵집

 

위치 : 서울 강남구 헌릉로 569길 37 1층

전화 : 02-445-1128

영업 : 08:00 - 22:00 (매일)

메뉴 : 밀크로프(5,500원)

 

 

#세곡천 산책

강남구 세곡동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세곡천에서 산책했어요. 이때는 벚꽃이 한창 필 때라 걸을 때마다 향기롭고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세곡동은 근처에 나무도 많아서 그런지 여유 있고 편안해지는 곳이었어요. 은곡 빵집에서 빵사와서 세곡천 야외 좌석에 앉아서 먹으면 소풍 온 분위기 나고 좋을 것 같아요!

 

#은곡 빵집 외관

은곡 빵집은 세곡천 근처에 있고 세곡 교회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은곡 빵집에는 외부 테라스도 있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이더라고요. 

 

#은곡 빵집 영업시간

은곡 빵집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에 오픈해서 저녁 10시에 닫는다고 해요. 

 

#은곡 빵집 내부 전경

세곡동 은곡 빵집 내부 전경입니다. 이미 인근에서 소문난 빵집이어서 사람들이 붐비더라고요. 사람 없는 찰나 사진 찰칵했어요. 1층 공간은 넓진 않았어요. 몇 개의 테이블이 있긴 했지만 사람이 많은 편이라 이용하기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빵 굽는 공간은 오른쪽 공간에 있었고, 베이커리 진열대는 안쪽에 있었어요.

 

#은곡 빵집 복층구조

은곡 빵집은 특이하게도 복층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요. 올라가면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대부분의 손님들은 복층 공간을 이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은곡 빵집 베이커리 소개

우유식빵, 호두 잡곡 식빵, 고르곤졸라, 밤식빵

 

베이커리 종류는 많지는 않았지만, 구성이 다양했고 무엇보다도 특색 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빵 진열대 안쪽으로는 빵 굽는 공간이 있어서 제빵사분들이 계속해서 빵을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몽블랑, 이나까(시골빵), 콘 깜빠뉴, 마늘바게트

 

은곡 빵집 베이커리 진열대는 이렇게 나무 양문형 문이 달려있어서 빵이 오픈되어 있지 않는 점이 좋았어요. 요즘 유행 중이 몽블랑도 보였고요. 이나까라는 시골 빵도 보였는데, 요론 베이커리 빵집 오면 기본 식사빵은 잘 안 집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호두 왕자, 허니크림치즈 호떡, 베이컨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

 

호두 왕자의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같이 갔던 친구가 먹어봤다고 해서 다른 빵을 골랐어요.

 

보스턴 소세지, 마늘의 난, 썬드라이 치아바타, 모카 베이글

 

모카 베이클이랑 마늘의 난은 다른 빵집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빵이었는데 왜 이제야 보이는지요. 다음에 갔을 때 살 빵으로 위시리스트에 저장했어요!

 

초코 식빵, 모카번, 시나몬 볼, 상투과자, 모닝롤, 플레인 스콘

베이컨 치아바타, 밀크 로프

 

저는 사이사이에 있는 밀크 크림이 맛있어 보이는 밀크 로프를 골랐어요. 크기가 다른 빵에 비해 크고 넓적해서 부러지지 않게 조심히 쟁반에 담았어요!

블루베리 타르트, 뉴욕 치즈 타르트

말차 파운드, 쇼콜라 파운드, 오렌지 카스테라, 단호박 파운드, 레몬 마들렌

 

판매 카운터 바로 옆 케이크 진열대에는 원래 판매를 안 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했던 일요일 주말에는 케이크는 보이진 않았어요. 대신 맛있어 보이는 타르트류와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었고요. 종이 포장지로 꽁꽁 싸매서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었지만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 보이는 파운드와, 카스테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유기농 빵

유기농 밀가루, 천연 버터, 올리브유, 1등급 우유, 천연소금 등 은곡 빵집은 5가지 최상급 재료만으로 만든 유기농 빵집이라고 합니다.

 

#은곡 빵집 음료 메뉴판

은곡 빵집은 베이커리 카페였네요! 생각보다 음료 메뉴가 많았어요. 음료는 크게 Coffee, Decaf Coffee, Organic Blended, Beverage, Ade, Smoothie, Natural herb &tea로 구성되어 있어요. 유기농 빵집답게 유기농 관련 음료가 많아서 다음에는 유기농 음료 시켜봐야겠네요!

 

#밀크 로프 후기

정미다의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밀크 로프 겉 빵의 호두 소보루가 바삭한 점이 너무 좋았어요. 밀크 크림은 달아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달달한 우유 크림 선호하시는 분들은 불호가 없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무엇보다 크기가 크고 양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밀크 로프를 먹어보니 은곡 빵집은 빵을 맛있게 구워내는 곳 같았어요. 다음에는 모카 베이글이랑 마늘의 난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은곡빵집 바로 옆에는 리브 팜이라는 스마트팜 샐러드 카페가 있는데, 바로 수확한 채소로 만든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같이 주문해서 밀크 로프랑 같이 먹었어요. 역시 한주의 스트레스 날리는 데는 맛있는 것 먹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맛있는 거 먹으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XD

 

[세곡동]리브팜::갓 수확한 채소로 만든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뷰

 

[세곡동]리브팜::갓 수확한 채소로 만든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뷰

깨끗하고 신선한, 리브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강남구 세곡동에서 괜찮은 샐러드 가게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 리브팜은 스마트

jungmida.tistory.com

[캐쉬워크]만보기 앱테크로 생활비 방어해요!(추천인 코드, 적립 방법)

 

[캐쉬워크]만보기 앱테크로 생활비 방어해요!(추천인 코드,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캐시워크>라는 앱이에요. 저는 앱테크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앱린이 이지만 주로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 출석체크 앱테크를 선호하는 편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