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하남 스타필드]안스 베이커리::대한민국 제과명장의 빵집은 어떨까요(ft.명란 바게트, 밀크 페라미드)

정미다리뷰 2022. 4. 9. 11:00
728x90
반응형

밀크 페라미드 :

겉바속촉 81층 페스츄리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제과명장의 빵집인 안스베이커리스타필드 하남점에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주말에 스타필드 구경도 할 겸 다녀왔는데요. 안스베이커리는 인천에서 이미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지금까지 다녀온 제과 명장 빵집인 김영모 베이커리, 홍종흔 베이커리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단 14명만 있다는 제과 명장의 빵집 중에 하나인 안스베이커리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제과명장 7호 : 안창현(2009) - 안스 베이커리

※제과명장 : 대한민국 노동부에서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매년 각 기술 분야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최고 기능인

 

스타필드 하남점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전화 : 1833-9001

영업 : 10:00 - 22:00(연중무휴)

메뉴 : 명란 바게트, 밀크 페라미드

 

#공영주차장 

#스타필드 야외주차장

스타필드 하남점 지하주차장도 있지만, 이날은 같이 간 친구가 야외에 주차하자고 해서 바로 앞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공영주차장은 무료였고요, 나중에 나갈 때 보니까 바로 옆이 스타필드 야외 주차장이더라고요. 주차공간도 넓고 주차된 차도 별로 없고 깨끗해서 좋아 보였어요. 야외 주차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하남 스타필드

저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기 때문에 도보로 이동했습니다. 도보로 이동했는데도 불편함이 없고 인근에 차도 별로 없고 한산하고 좋더라고요. 안스베이커리는 스타필드 정문 바로 옆 명당자리에 위치하고 있네요!

 

#안스 베이커리 외관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해 있는 안스베이커리 바깥 외관의 모습이에요. 야외에도 좌석이 몇 개 있어서 앉아 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오전 11시 전에 도착해서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안쪽에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제 들어가 볼게요!

 

#안스 베이커리 1층 외관

안스 베이커리 AN'S BAKERY는 정문 입구 들어서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말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안스 베이커리 내부 전경

스타필드 하남점의 안스 베이커리 인테리어 콘셉트는 바다인 것 같아요. 가운데 돛을 단 배 모양의 빵 진열대가 크게 세 개가 있고요. 위의 곡선 모양의 파도 모양을 표현한 것 같더라고요. 지금 사진으로 다시 봐도 바다 콘셉트의 공간이 시원시원해 보이고 멋있네요!

 

#안스 베이커리 좌석

야외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도 좌석이 꽤 많이 있어요.

 

#안스 베이커리 베스트셀러

안스 베이커리 베스트셀러:

소금 빵, 명란 바게트, 명장 샌드위치, 밀크 페라미드, 팥모스, 안스 롤, 버터 마들렌 세트, 몽블랑, 밀푀유 소보로, 뉴요커 소시지, 생식빵

 

입구 쪽에는 베스트셀러를 소개해주는 현수막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빵 고르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더라고요!

 

#안스 베이커리

밀크 페라미드, 마롱 파이, 파이 만쥬

 

입구에는 선물용으로 사기 좋은 마롱 파이, 파이 만쥬가 진열되어 있었고, 바로 옆에는 특허받은 밀크 페라미드가 있었어요. 밀크 페라미드는 안 살 수가 없는 비주얼이더라고요.

빵 종류 정말 다양하고 많아서 빵순이는 솔직히 하나씩 다 담고 싶더라고요. 베스트셀러가 아니더라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정말 많았어요.

 

#안스 베이커리 BEST메뉴

소금 빵, 몽블랑, 명란 바게트

 

입구 가까운 진열대에는 안스베이커리의 베스트셀러 1. 소금 빵, 2. 몽블랑 그리고 바로 옆에는 명란 바게트를 진열해놓았습니다. 소금 빵은 많이 먹어서 고르진 않았는데 베스트 원탑 메뉴라 몇 개 남아있질 않더라고요. 저는 어떤 손님이 명란 바게트를 3개를 담는 모습을 보고 저도 따라서 명란 바게트를 담았어요!

 

찹쌀 바게트, 밀푀유 소보로

 

다음번 위시리스트 빵 찹쌀 바게트와 밀푀유 소보로입니다. 요 아이들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슈크림 토스트

 

빵 고르고 주문 대기줄에 서 있는데 제빵사님이 슈크림 토스트 한가득 가져오시더라고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 찰칵했어요!

 

토마토 포카치아, 감자 볼케이노, 시나몬 롤

츄로링, 이탈리안 고로케

반응형

호두 크림치즈, 유자 찰 치즈빵, 데리버거, 모카빵

 

안스 베이커리 조명이 노란 편이라서 그럴 수도 있는데 정말 빵들이 하나같이 맛있어 보였어요. 스타필드 갈 때마다 골고루 사 와야겠습니다!

 

#안스 베이커리 케이크

계산 주문대 바로 옆에 있는 케이크 진열대입니다. 케이크 비주얼 너무 예쁘고요. 구성도 다양했어요. 조각 케이크도 다양해서 부담 없이 살 수 있을 것 같고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안스 베이커리 음료 메뉴판

음료 메뉴는 크게 COFFEE, BEVERAGE, ORGANIC TEA, TEA, LATTE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음료는 다른 곳에서 마실 예정이었기 때문에 빵만 포장해왔어요.

 

#명란 바게트 후기:

명란 바게트의 크기가 작은 편이 아니었는데 맛있어서 순삭 했어요. 개인적으로 약간 짜게 느껴졌지만 명란 맛이 고소했고 바게트 자체가 맛이 있었어요. 친구는 명장 빵집이라 다르다고 후기를 남겨주네요. 명란 바게트 먹다 보면 와사비 맛이 조금씩 나니까요,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밀크 페라미드 후기:

밀크 페라미드는 비주얼 때문에 구매해봤는데요. 피라미드 모양의 페스츄리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81층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 바삭하니 맛있었고요. 안의 달달한 우유 크림과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에스프레소 튜브가 꽂혀 있어서 쭉 짜면 안의 우유 크림과 빵속에 섞이는데,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우유 크림과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먹는 재미가 있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고 투명한 케이스로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찹쌀 바게트, 밀푀유 소보로를 꼭 사 와야겠습니다! 명장 찐 빵집 안스 베이커리 추천해요! 오늘도 맛빵 하세요!

 

[성남카페]김영모 파네트리: 소금빵, 상큼하게딸기 후기(서울 3대 빵집, 주차가능)

 

[성남카페]김영모 파네트리: 소금빵, 상큼하게딸기 후기(서울 3대 빵집,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친구가 서울 근처에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 본인의 인생 빵집이라면서 적극 추천했던 곳인 '김영모 파네트리'에 빵지 순례 다녀왔는데요. 김영모 빵집은 서울 3대 빵

jungmida.tistory.com

[캐쉬워크]만보기 앱테크로 생활비 방어해요!(추천인 코드, 적립 방법)

 

[캐쉬워크]만보기 앱테크로 생활비 방어해요!(추천인 코드,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캐시워크>라는 앱이에요. 저는 앱테크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앱린이 이지만 주로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 출석체크 앱테크를 선호하는 편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