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교촌치킨]레드오리지날+궁중닭갈비 볶음밥+웨지감자=꿀조합 메뉴

정미다리뷰 2022. 4. 30. 11: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지난 주말에 탄수화물이 너무 당겨서 교촌치킨에서 교촌 레드 오리지날과 사이드 메뉴인 궁중 닭갈비 볶음밥, 웨지감자를 같이 주문해봤는데요. 레드 오리지날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먹자마자 역시 치킨은 교촌치킨 레드 오리지날이 진리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지금부터 레드 오리지날과 같이 주문한 궁중 닭갈비 볶음밥도 같이 리뷰해볼게요!

 

교촌치킨 송파 1호점

 

위치 : 서울 송파구 가락로 212 1층

전화 : 02-418-8892

영업 : 11:30 - 23:30 (화~일요일)

           17:00 - 23:30 (월요일)

 

송파구에 있는 헬리오시티점 33 떡볶이와 송리단길의 다운타우너 수제버거 맛집도 추천드려요!

[송파맛집]33 국물떡볶이+스페셜 토핑+야채튀김=꿀조합(feat. 혼밥, 메뉴)

 

[송파맛집]33 국물떡볶이+스페셜 토핑+야채튀김=꿀조합(feat. 혼밥, 메뉴)

삼삼한 맛이 취향 저격인 33 국물떡볶이와 꿀 조합 메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떡볶이입니다. 떡볶이는 매일 먹고 싶을 정도로 저의 소울 푸드인데

jungmida.tistory.com

[송리단길맛집]'다운타우너' 아보카도 버거, 갈릭버터 감자튀김 리뷰(메뉴, 영업시간)

 

[송리단길맛집]'다운타우너' 아보카도 버거, 갈릭버터 감자튀김 리뷰(메뉴,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요즘 보물찾기 하듯이 송리단길에서 맛집 찾아보기가 취미가 되었는데요. 제가 또 기가 막힌 맛집을 발견! 했습니다! 사실 이미 송리단길에서 너어무 유명한 맛집인

jungmida.tistory.com

 

#교촌치킨 레드 시리즈와 사이드 메뉴

각 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배달의 민족에 교촌치킨 송파 1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드 시리즈는 교촌 레드 스틱, 교촌 레드윙, 교촌 레드 콤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1마리는 적고 2마리는 많으신 분들은 반마리 추가 메뉴(10,000원~11,000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교촌 레드 오리지널 칼로리 : 100g당 311kcal

교촌 웨지감자, 교촌 칠리 포테이토,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간장 맛), 교촌 닭갈비 볶음밥(매운맛), 교촌 고르곤 치즈볼,교촌 퐁듀 치즈볼, 교촌 마라 떡볶이, 교촌 순살, 교촌 레드 순살, 교촌 허니 순살,쫀드칸꽈배기콘치즈, 쫀드칸꽈배기시나몬슈가, 칩카사바, 살살 미니, 교촌샐러드

 

교촌치킨의 사이드 메뉴도 정말 다양했어요. 사실 레드오리지날 한 마리도 양이 많았는데, 제가 이날 배고팠는지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간장 맛)과 웨지감자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배달의 민족 주문 내역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교촌레드오리지날 (17,000원), 교촌 웨지감자(3,500원),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3,500원) 배달 팁까지 포함해서 총 27,000원을 결제했어요.

 

#교촌치킨 주문 배달 도착

배달의 민족에서 저녁 7시쯤에 결제해서 인고의 시간을 거쳐 8시 넘어서 받았어요. 한창 저녁 시간대에 주문해서 오래 걸린 것 같고요. 배달받자마자 포장 풀기 바로 직전에 찍어본 사진이에요. 구성품은 레드 오리지널, 궁중 닭갈비 볶음밥, 웨지감자, 무 깍두기, 스위트 칠리소스, 펩시입니다. 역시 이 순간이 제일 떨리네요! 

 

반응형

#교촌레드오리지날, 궁중닭갈비볶음밥, 웨지감자

일단 레드오리지날 비주얼이 정말 최고예요. 지난번에 주문한 다른 지점에서는 기름이 많이 나와서, 교촌치킨 송파 1호점에서는 처음 시켜보는데요. 육안상에도 잘 튀겨진 것 같아서 안심했어요. 사이드 메뉴인 볶음밥과 웨지감자의 양은 생각보다 적어 보였지만 맛있어 보였습니다.

 

#교촌레드오리지날 후기:

저의 최애 치킨 교촌 레드 오리지널입니다. 개인적인 후기는 말모말모 너무 맛있었습니다. 매콤한데 또 길게 가는 맵기가 아닌 산뜻하면서 맛있게 매운 치킨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는 맵린이까지는 아니지만 매운 거 잘 못 먹는 편인데요, 레드 치킨에 들어가는 레드소스는 괜찮더라고요. 저는 요기에 밥이랑 허니머스터드 소스까지 찍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는 거 추천해요!

 

#교촌 웨지감자 후기:

교촌웨지감자 케이스 하단에 식힘망이 올라가 있어서 생각보다 양이 적었는데요. 급하게 조리하셨는지 아래쪽에 살짝 덜 익은 감자를 제외하고는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대체 맛없는 게 뭘까요!?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후기:

짜잔 오늘의 주인공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나왔습니다. 밥알마다 윤기 좌르르 한 거 봐주세요! 교촌궁중 닭갈비볶음밥의 가격은 3,500원이어서 기대안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이날 배고파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적당히 달달한 궁중닭갈비 소스가 기가 막 히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이 적은 게 아쉬웠어요.

 

안의 내용물은 쌀과 납작 당면, 닭고기, 양파, 당근, 양배추가 보였어요. 잘린 납작당면이 별거야? 했지만 씹힐 때마다 탱글 쫀득한 식감이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고요. 1일 1 볶음밥 하고 싶을 정도로 계속 생각이 나서 찾아봤더니 즉석조리식품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요즘 외식 비용 만만치 않지만, 저는 가끔 스트레스 풀 때 매콤한 레드 치킨만 한 게 없더라고요!레드 치킨과 꿀 조합 메뉴 궁중 닭갈비 볶음밥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오늘도 맛점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XD

 

[캐쉬워크]만보기 앱테크로 생활비 방어해요!(추천인 코드, 적립 방법)

 

[캐쉬워크]만보기 앱테크로 생활비 방어해요!(추천인 코드,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캐시워크>라는 앱이에요. 저는 앱테크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앱린이 이지만 주로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 출석체크 앱테크를 선호하는 편

jungmida.tistory.com

[꿀팁: 모바일팩스]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는 방법(ft.나만의 팩스번호 만들기)

 

[꿀팁: 모바일팩스]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는 방법(ft.나만의 팩스번호 만들기)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요즘에 팩스기기 사용은 메신저나 메일이 있어서 잘 쓰이진 않지만 가끔 기관에서 신분증, 서류 등을 팩스로 요구하는 곳이 있어요. 저는 주로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