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하남스타필드]아우어 베이커리: 세상 힙한 빵집(feat. 메뉴, 빨미까레)

정미다리뷰 2022. 5. 11. 1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에 입점해 있는 '아우어 베이커리'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아우어 베이커리는 송파구 롯데 백화점과 광교 앨리웨이점도 다녀올 만큼 좋아하는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대형 베이커리 만큼 빵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이유 중에 하나는 빨미까레, 더티 초코 등 시그니처 메뉴가 확실하고 아우어 베이커리만의 특색 있는 분위기 때문이에요! 지금부터 제가 다녀온 아우어 베이커리 하남점의 카페 소개와 함께 '빨미까레'도 소개해드릴게요!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대한민국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대형 베이커리 맛집도 참고해주세요!

[하남 스타필드]안스 베이커리::대한민국 제과명장의 빵집은 어떨까요(ft.명란 바게트, 밀크 페라미드)

 

[하남 스타필드]안스 베이커리::대한민국 제과명장의 빵집은 어떨까요(ft.명란 바게트, 밀크 페라

밀크 페라미드 : 겉바속촉 81층 페스츄리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제과명장의 빵집인 안스베이커리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주말에 스타필드 구경도 할 겸 다녀왔는데요

jungmida.tistory.com

 

 

아우어 베이커리 스타필드 하남점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L1F 1159A호

전화 : 0507-1303-8481

영업 : 10:00 - 22:00 매일(연중무휴)

메뉴 : 빨미까레(3,900원)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공영주차장 주차

스타필드 하남점 건물 내에도 주차 공간이 많이 있지만, 저는 건물 바로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야외 주차를 했어요. 주차 비용은 무료였습니다. 야외 주차 공간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아우어 베이커리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방문한 원래 목적은 1층에 있는 제과명장 빵집인 '안스베이커리'를 방문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안스 베이커리에서 빵을 사고 음료를 사러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는데 2층에서 우연히 아우어 베이커리를 발견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울 것 같고요. 아우어 베이커리 외관의 복도 옆쪽면은 액자처럼 긴 창으로 되어 있어서 안쪽을 들여다볼 수 있었어요. 각 공간 구성이 재미있고, 인테리어와 색감이 카키와 우드로 감각적이고 독특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전경

에스컬레이터에서 바라본 아우어 베이커리 전경이에요. 아우어 베이커리 공간 구성이 독특해서 카메라로 담기 어려웠는데요.

 

에스컬레이터에서 전체 모습을 바라보니 공간이 한눈에 보이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 정 가운데에는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고요, 왼쪽 안쪽 공간에는 주문 카운터와 테이블, 오른쪽 안쪽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굿즈

아우어 트라이탄 컵, 아우어 에그쉘 접시, 아우어 스테인리스 스틸 트레이, 아우어 버블 머그 등

 

아우어 베이커리 들어가면 빵보다 먼저 아우어 굿즈가 가장 먼저 보입니다. 유리잔, 스테인리스 제품들, 브로치, 헝겊으로 된 머그잔 등  OUR로고가 있는 독특하고 다양한 굿즈가 있었는데요. 저는 스테인리스 컵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얼음 담아서 마시면 시원할 거 같아서 탐이 나더라고요. 아우어 베이커리 애정 하시는 분들은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하나 사가도 좋을 것 같아요!

 

#2 OUR BAKERY

단팥 슈크림, 콘 소보루, 앙버터, 트리플 치즈 도넛, 메밀 식빵, 초코 쿠키, 고르곤졸라 휘낭시에, 플레인 휘낭시에, 깜빠뉴

 

OUR BAKERY 진열대는 외국의 기차 칸을 연상시키는 번호판이 세워져 있었어요. 1번은 굿즈, 2~4번은 베이커리, 5~6번은 슈퍼 바, 잼, 스위스 시리얼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는 진열대예요.

 

먼저 2~4번 진열대 베이커리를 소개해 드리자면, 왼쪽으로는 식사빵, 기본빵이 진열되어 있었고요. 오른쪽 진열대에는 페스츄리, 디저트 빵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특이한 점은 다른 빵집과는 다르게 진열대의 높이가 높아서 고개를 숙이지 않고 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일부 빵을 제외하고는 비닐이 씌어져 있어서 위생적이었습니다.

 

앙버터, 아우어 큐브

 

동글동글한 모양의 앙버터는 팥만 채워진 상태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앙버터는 주문 카운터로 가져가면 앵커 버터를 넣어준다고 해서 신선해서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앙버터 너무 좋아하지만 아우어 베이커리에 오면 꼭 사가는 빵이 있기 때문에 패스했어요. 

 

#3, 4 OUR BAKERY

플레인 까눌레, 소시지 페스츄리, 누텔라 바나나, 카야 크루아상, 밤 페스츄리, 더티 초코, 빨미까레

 

OUR BAKERY  시그니처 메뉴 찾는 분들은 3, 4번 진열대를 보시면 됩니다. 아우어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빨미까레더티 초코 바로 보이고요. 시그니처 메뉴는 잘 나가서 그런지 비닐은 안씌어져 있어서 아쉬웠어요.

 

반응형

누텔라 바나나

플레인 까눌레, 소시지 페스츄리, 갈릭 올리브

 

#5, 6 수입 식품 코너

5번과 6번 진열대에는 수입 식품 코너로 PET을 위한 GWT Super-Bar, Super Nuts 스무스/크런치, Super jam, 와플, 브라우니, 크놀라 그래놀라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드립백, 원두

드립백, 원두

 

ㅏㅜ ㅓ 원두 : 과즙 같은 달콤함과 꽃향으로 마무리되는 원두

도산 원두 : 묵직하고 진한 바디감과 다크 초콜릿의 여운이 남은 원두

 

#아우어 베이커리 주문 카운터

플레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 치킨 시저 샐러드

더티 슈, 앙버터 케이크

 

케이크, 샐러드, 더티 슈는 주문 카운터 옆에 냉장 진열대에 진열되어 있었고요. 

 

#브런치 메뉴

SALAD, BRUNCH, SANDWICH, DESSERT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할 수 있는 샐러드브런치, 샐러드, 디저트 메뉴가 있었어요. 자세한 메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음료 메뉴판

주문 카운터에서 갑자기 사람이 많아져서, 정신없이 찍느라 음료 메뉴판이 대각선으로 찍혔는데요. 메뉴는 크게 커피, 논 커피, 콜드 브루, 에이드, 오가닉 티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바닐라 더블, 그린티 더블, 아우어 에어가 아우어 베이커리의 베스트 메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날 다른 카페에서 차를 마실 예정이었기 때문에 음료는 패스하고 아우어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빨미까레를 포장 주문했어요.

 

#빨미까레 리뷰:

이름도 생소했던 빨미까레아우어 베이커리에서 처음 접해보고는 빨미까레의 스탠다드가 되었는데요. 빼빼로를 일렬로 여러 개 겹쳐 놓은 것 같아 보여 딱딱할 것 같지만, 층층이 페스츄리가 쌓인 빵이라 생각보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그러면서도 톡 하고 부서지는 바삭한 식감이기도 해서 과자 먹는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특히 초콜릿 좋아하는 분들은 초코 부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아우어 베이커리 갈 때마다 빨미까레는 하나씩 꼭 사 오는 것 같아요. 스타필드 하남점 가신다면, 다양한 베이커리는 1층에 있는 안스 베이커리, 초코 디저트 빵은 아우어 베이커리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빵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점 하시고 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XD

 

[성남카페]김영모 파네트리: 소금빵, 상큼하게딸기 후기(서울 3대 빵집, 주차가능)

 

[성남카페]김영모 파네트리: 소금빵, 상큼하게딸기 후기(서울 3대 빵집,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친구가 서울 근처에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 본인의 인생 빵집이라면서 적극 추천했던 곳인 '김영모 파네트리'에 빵지 순례 다녀왔는데요. 김영모 빵집은 서울 3대 빵

jungmida.tistory.com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복용 후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복용 후기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최근에 몸 상태가 피곤했는지 입안 염증인 구내염으로 말을 할 때나 특히 양치질할 때는 입 안이 헐어서 불편하더라고요. 구내염의 원인은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저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