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용인 고기동 카페]모소밤부::밤부 라떼 대나무 라떼(feat.계곡뷰, 주차)

정미다리뷰 2022. 2. 13. 12:00
728x90
반응형

밤부 라떼 이색 메뉴가 있는 mosobamboo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주말에 용인 베이커리 카페 르디투어를 놀러 갔다가 인근에 고기리 계곡 뷰를 볼 수 있는 다이닝&카페가 있다고 하여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계곡 뷰도 볼 수 있지만 무엇보다 제 흥미를 끈 것은 '밤부 라떼'라는 대나무가 들어간 이색 메뉴였어요! 지금부터 대나무 라떼가 있는 '모소 밤부'를 소개해 드릴게요!

 

모소 밤부 다이닝&카페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70 1층

전화 : 070-4667-3001

영업 : 매일 10:00 - 20: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모소밤부 외관

용인 고기동에 위치한 mosobamboo 모소밤부는 동막 교차로에서 우회전한 후 고기로를 따라서 가다보면 나와요. 저는 르디투어라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서 출발해서 약 15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는데요. 모소밤부는 판교와 분당 사이 서울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르디투어 갔다가 아쉬우신 분들은 들렀다가도 좋을 것 같아요.

 

위의 사진은 해가 질 때쯤에 찍은 사진인데요. 외국의 어느 간판처럼 사진이 잘 나와서 인스타 갬성 사진 맛집이라는 말이 이해가 갔습니다. 이 건물은 총 2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보이는 곳은 미용실이고 바로 아래층이 mosobamboo 다이닝 & 카페입니다. 

 

#모소 밤부 주차장

모소 밤부의 전용 주차장이에요. 약 8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미용실 앞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는 주말 늦은 오후에 방문했는데 주차공간의 여유가 있었습니다. 주차 요원은 보이진 않았지만 발렛파킹도 가능하다고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카페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층 모소밤부 외관

미용실 아래층에 위치한 모소밤부의 다이닝 카페 외관이에요. 

 

#모소 밤부 야외 텐트

건물 앞에는 고기리 계곡물이 흐르고 있고 바로 옆에는 텐트 공간이 4개 정도 있었어요. 저는 모소 밤부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고 가는 길이 외진 데다가 늦은 시간에 찾아가서 사람이 없을 거라고 예상했는데요. 카페 내부 외부 사람 많았지만 카페 내부에 빈자리는 많았어요. 야외 텐트는 계곡물 보면서 식사 등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모소밤부 입구

모소밤부 다이닝 카페 입구 문이에요. 안쪽에서 트리랑 인테리어 소품의 조화가 예뻐 보여서 사진 찰칵했습니다. 실제로 이곳 모소 밤부 입구는 안쪽에서 계곡 뷰가 보이게 사진 찰칵하면 사진이 기가 막히게 나온다고 해서 인스타 갬성 사진 맛집이라고 하네요. 여름에 오면 푸릇푸릇한 초록 뷰도 같이 보면서 계곡물 감상하면 더 좋겠다 싶었어요.

 

#모소밤부 카페 내부: 불 켜져 있을 때

모소 밤부 카페 내부예요. 제 첫인상은 오늘의 집에서 나오는 인테리어 잘된 집 같았어요.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조명은 따뜻했고 조명들도 오늘의 집에서 많이 보였던 유명한 제품들로 사용하셔서 개인적으로 보는 재미가 있고 좋았어요. 카페 내부 좌석은 창가 쪽이 인기가 있었고요. 저녁이 다 와가니까 빈 좌석이 많이 보이네요.

 

#모소 밤부 카페 내부: 불 꺼져 있을 때

메뉴를 주문하고 화장실에 다녀온 사이에 레일 조명이 꺼지고 간접등과 촛불을 켜주셨어요. 한층 분위기 있는 공간이 되었는데요. 이날은 서울 올라가는 길이라 음료만 테이크 아웃했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식사를 꼭 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모소 밤부 

인스타 갬성 사진 맛집에는 거울은 필수이죠! 벽면 안쪽으로 거울과 동그란 진열대가 쏙 들어가 있어서 전시 공간같이 멋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 미용실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2층 미용실에서 내려오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저는 건물 옆쪽에 있는 길을 통해서 내려왔어요. 바로 옆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창문 옆 계곡 뷰

모소 밤부 다이닝 카페는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인기 많은 계절에는 창가 쪽 자리 맡기 어렵다고 하네요.

 

#창문 옆 계곡 뷰

창가쪽 좌석에서 보이는 계곡 뷰예요. 사실 계곡은 더 아래에 있어서 잘 보이질 않았지만 한적한 자연 뷰가 좋네요. 여름에 오면 초록 뷰도 같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모소 밤부 주문 카운터

모소밤부 주문 카운터는 입구 들어가자마자 정면에 있어요. 바로 앞 진열대에는 조그만 케이크를 진열해 놓았고요. 아기자기한 커피 만드는 공간도 같이 있어요. 다이닝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데 어디서 만드시는지는 모르겠어요.

 

#모소밤부 케이크

돼지바 라운드, 더블 초코, 쿠키 앤 크림치즈, 우유 크림, 얼그레이 쉬폰, 바닐라쉬폰, 무지개 케이크, 당근 케이크, 티라미슈, 뉴욕 치즈 등 동그란 모양의 작은 케이크도 팔고 있어요. 케이크 모양이 작고 귀여워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모소 밤부 원산지 표시판

모소 밤부는 다이팅 & 카페이기 때문에 식사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원산지 정보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표 참고해주세요!

 

#모소밤부 카페 메뉴판

메뉴는 크게 커피, 논 커피, Kusmi tea, 과일 티, 에이드, 시즌 메뉴로 구성돼 있었고,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어요. 저는 '밤부 크림 라떼' 베스트 메뉴를 선택했고요. 이 메뉴는 논 커피이고 아이스만 가능하네요. 가격은 7,000원이었습니다.

 

#밤부 크림 라떼

저는 밤부 크림 라떼 포장 주문했어요.

 

#모소 밤부 건물 

고기리 계곡 뷰 인근 카페에 왔는데 테이크 아웃만 하기 아쉬워서 계곡물 보러 아래로 내려오다가 건물 사진도 찰칵했어요.

 

#고기리 계곡물

고기리 계곡물이에요. 겨울이라 계곡물이 위에는 얼어있었고 주위 나무들과 어우러져 운치 있었어요. 저는 약간 물 멍하다가 올라왔는데도 기억이 남고 좋더라고요.

저녁에 조명이 켜지니까 산장 느낌 나면서 힐링되고 좋았어요. 시간이 있었다면  바로 옆 야외 텐트 공간에서 식사하면서 여유 있게 즐기면 더욱 좋았을 것 같아요.

 

#모소 밤부 라떼 후기:

사진상으로 표현이 잘 안 됐지만 실제로는 연한 크림 그린색이에요. '밤부 라떼'에는 대나무 가루, 연유, 특제소스? 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처음 마셨을 때 뭔가 익숙하면서 처음 맛보는 맛이었어요. 마시면서 대나무 가루가 느껴지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고요. 메로나 맛이 나기도 했던.. 아직도 무슨 맛인지 설명하기 어렵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소 밤부'는 계곡뷰가 넘 좋았던 공간이어서 저는 계곡 오고 싶을 때 요기 모소밤부 다시 찾아올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점 하세요!

 

[용인]칼리오페::서울근교 갈만한곳::베이커리 카페(feat.악마판사 촬영지)

 

[용인]칼리오페::서울근교 갈만한곳::베이커리 카페(feat.악마판사 촬영지)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주말에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라는 베이커리 카페로 기분 전환 겸 빵지 순례 갔다가, 바로 인근에 커피 맛집인 칼리오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칼리오페는  어 로프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