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메가커피]신메뉴인 춘천 감자빵, 초코 스모어 쿠키의 맛은 어떨까요?(feat. 메뉴판)

정미다리뷰 2022. 1. 26. 1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 갔다가 바로 옆에 위치한 메가 커피에서 이번에 나온 신메뉴가 핫하다는 소식을 듣고 겸사겸사 '초코 스모어 쿠키'와 '춘천 감자빵'을 구매해본 후기입니다.

 

 

 

 

메가커피 가락시장역점

위치 : 서울 송파구 가락동 97-5

전화 : 0507-1387-0090

영업 :  07:30 - 22:30 (평일)

         09:00 -  22:30 (토,일)

메뉴 : 춘천 감자빵(3,500원), 초코 스모어 쿠키(2,900원)

 

 

 

메가 커피 외관

메가커피 가락시장역점

 

메가 커피 가락시장역점의 외관입니다. 이곳은 테이크 아웃 전용 주문 창구를 따로 만들어 놓았고요, 주문은 바로 옆에 위치한 키오스크 무인 주문기를 이용하면 돼요.

 

 

메가 커피 테이크 아웃 주문대

메가커피 가락시장역점 테이크아웃 전용 주문대

 

요즘 같은 시기에 테이크 아웃 전용 주문 대가 있어서 좋았어요. 바로 옆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춘천 감자빵(3,500원), 초코 스모어 쿠키(2,900원)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구경했습니다. 직원분께 여쭤보니 3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메가 커피 내부 인테리어

메가커피 좌석들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없었습니다. 이곳은 직장인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라 점심때 많이 붐비더라고요.

 

 

메가커피 텀블러

메가커피 텀블러

 

메가 커피에 텀블러와 제법 칼로리가 높아보이는 모형 메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메가 커피의 머그잔도 있네요!

 

 

메가커피 주문대

메가커피 주문대

메가커피 가락시장역점의 안쪽에 위치한 주문 카운터예요. 메뉴판과 새로 출시된 메뉴 포스터도 보입니다. 메가 커피의 디저트는 핫하고 인기 제품들만 출시하는 것 같아서 매번 구매하게 돼요.

 

메가 커피 신메뉴 포스터

 

신메뉴인 초코 스모어 쿠키, 말차 스모어 쿠키, 레몬 파운드, 얼그레이 파운드, 몽쉘 케이크의 포스터가 보이네요. 저는 다음에 레몬 파운드와 얼그레이 파운드를 먹어보고 싶네요!

 

 

메가 커피 진열대

메가 커피 진열대

 

조각 케익 종류로는 치즈케익, 티라미수 케익, 초코무스 케익 모두 3,300원이고요. 신메뉴인 몽쉘 케이크(4,900원), 핫도그(2,200원), 쿠키프라페, 퐁크러쉬, 유니콘프라페, 바닐라, 메가초코, 딸기요거트 마카롱(1,800원), 생크림 카스테라(3,300원), 아이스크림 크로플(3,500원), 크로크 무슈(3,800원), 허니브레드(4,500원)를 판매하고 있어요.

 

 

메가 커피 메뉴판

메가 커피 메뉴판
메가커피 메뉴판

 

매번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메가 커피는 음료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네요.

 

 

메가커피 포장

메가커피 포장 봉투

 

저는 '춘천 감자 빵'과 '초코 스모어 쿠키'를 포장해 왔어요.

 

 

# 춘천 감자빵 후기

 

'춘천 감자빵'은 처음에 포장을 열자마자 정말 감자같이 생겨서 놀랐어요. 겉의 빵 피는 밀가루 질감이 아닌 쫀득한 식감이었어요. 주문하면 바로 데워서 주기 때문에 김이 올라올 정도로 따뜻했고요, 감자 빵의 안쪽 부분은 포슬포슬, 퐁신한 식감으로 감자의 특징을 잘 살린 빵이었어요. 춘천에서는 줄 서서 먹을 정도의 명물인 빵이라는 것이 이해가 되는 게 감자가 빵이 된다면 딱 이렇겠다 생각이 드는  빵이었고 맛은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약간 우유 향? 버터향? 의 맛이 약간 나서 아쉬웠어요.

 

 

# 초코 스모어 쿠키 후기

 

메가커피 초코스모어 쿠키

요 아이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고급진 브라우니 초코파이 맛이었어요. 데워서 주기 때문에 쿠키를 잡고 반을 가르면 마시멜로가 쭈우욱 늘어나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굳지 않고 쭉쭉 잘 늘어져서 신기했어요. '초코 스모어 쿠키'는 단면을 보면 꽤 두껍기 때문에 하나를 먹으면 정말 배가 불러요.

 

쿠키의 빵 부분은 브라우니같이 쫀득쫀득 하고요, 쌉싸름하고 달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쿠키는 퍼석퍼석 딱딱한 식감을 선호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달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랑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다음번  메가 커피 디저트는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 레몬 파운드와 얼그레이 파운드를 먹어보려고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맛점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