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송파구 문정동]맘스터치 싸이버거, 치즈 베이컨 버거 후기(feat. 주차, 메뉴)

정미다리뷰 2022. 3. 11. 12: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치킨버거가 급 당겨서 주말 아침부터 맘스터치를 다녀왔는데요. 맘스터치는 주문하고 조리시간이 많이 걸렸던 것 같아서 배달의 민족에서 미리 포장 주문 결제하고 픽업하러 갔어요. 지금부터 맘스터치에서 먹은 메뉴들 소개해드릴게요.

 

 

 

맘스터치 문정역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 B동 128호

전화 : 02-448-1318

영업 : 10:30 - 22:00 매일(21:30 라스트 오더)

메뉴 : 싸이 버거 세트 6,200원, 치즈 베이컨 버거 4,800원, 코울슬로 1,800원

 

#배달의 민족 포장 주문내역

배달의 민족에서 제가 주문한 내역이에요. 싸이 버거 세트는 6,200원인데 케이준 양념감자 사이즈 업해서 7,200원, 치즈 베이컨 버거 단품 4,800원, 코울슬로 1,800원 결제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 주문은 매일 4,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중이라 할인받아서 11,800원에 결제했습니다.

 

#테라타워 주차장

테라타워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A동, B동 모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B동 주차 입구를 따로 찾지 않으셔도 되고요. 기본 주차시간 30분은 무료예요. 30분 이상 나올 것 같으신 분들은 맘스터치에서 만원 이상 결제하면 1시간 주차 무료권을 주니까요. 이점 참고해주세요!

 

#맘스터치 문정역점 외관

맘스터치 문정역점의 외관이에요. 테라타워에는 상가가 워낙 많기 때문에 찾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맘스터치는 문정역 바로 인근에 위치해서 찾기 어렵진 않았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좋네요!

 

#맘스터치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아침 10:30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요. 마지막 주문은 9시 30분입니다!

 

#맘스 세트

송중기가 광고하는 치즈 홀릭 버거도 먹을까 고민했었는데요. 아침부터 너무 헤비 한가 싶어서 나름 양심 있게? 참았어요. 맘스 세트라고 해서 공룡 키즈세트, 통다리 치킨세트, 순살 떡강정 세트, 순살치킨세트, 치킨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안에서도 싱글세트와 커플세트로 나뉘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맘스터치 주문 카운터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 주문하고 40분 후에 갔는데도 음식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어요. 주문번호 보시곤 바로 포장해주시긴 했지만요. 한창 식사시간의 맘스터치는 주문 후 여유 있게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문정역점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았지만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 사진은 찍진 못했어요.

 

#맘스터치 메뉴판

맘스터치 메뉴는 종이로 된 것과 모니터 화면 모두 찍어봤는데요. 배달의 민족의 메뉴와는 또 조금씩 다르네요. 참고만 해주세요!

맘스터치는 메뉴가 통 가슴살과 통다리살로 나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통다리살을 선호해서 싸이 버거 세트를 주문했고요. 같이 간 친구는 통 가슴살 햄버거를 좋아해서 치즈 베이컨 버거를 주문했어요. 최소 주문금액 때문에 코울슬로도 주문해봤어요.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사진의 원산지 표시판 참고해주세요!

 

#맘스터치 포장 주문

햄버거는 바로 나오자마자 먹는 게 제일 맛있지만 요즘 밖에서 먹기 어려우니까요. 저는 포장 주문해서 왔더니 차갑게 식어있어서 그 점이 아쉽더라고요. 

 

#싸이 버거 리뷰

싸이 버거는 통다리살, 피클, 양파, 양배추, 소스로 안의 구성은 심플해요. 싸이 버거는 통다리살이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고요. 요기에 들어가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치킨버거는 맘스터치 자주 사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식어도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저의 최애 햄버거입니다.

 

#치즈 베이컨 버거

저는 통 가슴살은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평범하게 먹었지만 베이컨과 치즈 토마토 조합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베이컨은 바싹 구워진 것을 선호해서 이 점이 약간 아쉬웠어요.

 

 

#코울슬로 리뷰

나름 야채 먹겠다고 시켜본 메뉴인데요. 양배추, 당근 아삭아삭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소스 맛이 조금 강해서 케이준 감튀랑 같이 먹으면 둘 다 짠맛이라 요건 손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케이준 양념감자 리뷰

햄버거랑 감튀는 국 룰이에요! 싸이 버거 세트 주문하면 기본 케이준 양념감자예요. 저는 천 원 추가해서 사이즈 업 했지만 생각보다는 양이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짭조름한 양념 맛의 케이준 감자는 말모 맛있었어요!

 

맘스터치는 닭다리살 햄버거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치킨버거 하면 맘스터치가 생각이 날 정도로 특히 소스 맛이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는 것 같아요. 간단히 혼밥 하기에도 좋았던 맘스터치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점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