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용인 카페]본누벨 베이커리 소금빵 성지::대형 베이커피 카페(주차장, 메뉴)

정미다리뷰 2022. 3. 6. 11:30
728x90
반응형

소금 빵 성지 본누벨 베이커리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수원 광교, 용인에는 밀도, 아우어 베이커리, 르디투어, 본누벨 베이커리, 하얀풍차, 어로프 슬라이스 피스, 칼리오페 등 유명한 빵집이 정말 많아서 빵순이 빵돌이 들의 천국인 곳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대형베이커리 맛집인 본누벨 베이커리를 소개해 드릴께요. 본누벨 베이커리 방문하실 분들은 차로 약 15분 거리인 곽희수 건축가님이 설계하고 건축상도 받은 르디투어도 같이 둘러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광교 카페]르디투어 빨미까레, 아인슈페너 리뷰(주차장, 메뉴, 원두 정보)

 

 

본누벨 베이커리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20

전화 : 031-526-0599

영업 : 09:30 - 22:00 매일

메뉴 : 호두 피칸 파이, 영양빵, 서쉐프 마들렌, 소금 빵

주차 가능

 

#본누벨 베이커리

저는 수원시 광교 앨리 웨이에 있는 밀도아우어 베이커리를 갔다가 본누벨 베이커리까지 빵지 순례를 다녀왔는데요. 광교 앨리웨이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광교 호수 공원 나들이 갔다가 커피와 빵 먹으러 본누벨 베이커리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본누벨 베이커리 외관의 모습이에요. 지은지 얼마 안됐는지 외관이 깨끗하고 좋아보였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곳은 본누벨 정문이고요. 저는 차를 타고 갔기 때문에 이 건물 뒤에 있는 주차장으로 들어갔어요. 건물 옆쪽에 주차장 진입로가 있는데, 주차요원님이 서 계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 들어갈 수 있어요. 

 

#본누벨 베이커리 후문

본누벨 베이커리는 건물 뒤쪽에 전용 주차장 있어서 편리했어요! 주차하고 차문을 여는 순간 마스크를 뚫고 정말 심하게 맛있는 빵 향기가 풍겨와요. 빵 냄새로 맛집이구나를 알았습니다! 

 

#본누벨 베이커리 후문

주차장 이용하신 분들은 여기 후문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본누벨 베이커리 층별 안내

본누벨 건물 지하에는 빵공장이 있고요. 1층에서 빵과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고, 커피는 2층에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드시고 가실 분들은 2층과 3층에 좌석이 있어요! 자 이제 빵 투어하러 들어가 볼까요?

 

#본누벨 베이커리 1층 

짜잔! 본누벨 1층에 있는 베이커리 진열대의 모습이에요. 빵 진열대는 가장자리 벽면과 가운데 몇 줄에 가득가득 빵이 채워져 있었고요. 빵이 정말 많았어요! 품절되는 빵들은 저 안쪽에서 가져와서 바로바로 직원분께서 빵을 계속 채워주시더라고요! 이곳에서 조금만 구경하다보면 원탑 소금빵과 투탑인 명란바게트는 금방 품절되고 채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본누벨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

#본누벨 소금빵, 명란 바게트, 몽블랑

본누벨 베이커리에 시그니처 메뉴인 1. 소금빵 2. 명란바게트 3. 몽블랑입니다. 본 누벨 최고 인기 빵 1위소금 빵은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이미 많이 입소문이 난건지 다들 두 세개씩 담으시더라고요! 잠깐 한눈판 사이에 2개만 남아있어서 저도 얼릉 담았어요!

 

소금빵은 1,800원이었고요. 다른 곳에서 3천대인 곳도 많이 봐서 그런지 본누벨 빵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본누벨 빵들

더티 카레이브 가나슈 마들렌, 레몬 마들렌, 크림치즈 마들렌, 고구마 타르트, 초코 크로플, 본누벨 크로플, 솔트 캐러멜노와, 갈레트 데루아, 롱다리 브레드 

롱다리 브레드, 통나무

 

서쉐프 추천이라고 셰프님 추천 메뉴는 따로 표시되어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너무 많이 보이구요! 마지막에 고민하다가 못 담은 통나무 빵을 못 산 게 후회가 되네요. 

후로마쥬 베리, 영양빵, 몽키 몽키

데니슈 핫도그, 바질 토마토 후로마쥬, 올리브 피자빵, 끼쉬, 엘리게이터

 

각 메뉴에는 서쉐프 추천, HIT, BEST, NEW, signature, 인기빵이라는 태그가 따로 달려있어서 빵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어니언 브레드, 지중해, 양파빵, 베이컨 에그 파니니, 호롱 소세지

과일 데니쉬, 과일 페스츄리, 호두 피칸 파이, 프랑스 푸딩빵

까눌레, 다크 초콜릿 퐁듀, 쇼콜라 까눌레, 크로와상, 뺑 오 쇼콜라, 애플 파이, 과일 데니쉬, 과일 페스츄리

화이트 롤, 미니 녹차 롤, 모카 롤, 더블 초코 롤

 

롤 종류도 있어서 선물용으로 사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냉장코너에는 샌드위치와 식사빵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순수, 자연에서 얻은 꿀빵, 아몬드 팡도르

미니 앙버터

생식빵, 우유식빵, 건강빵 독일빵, 유기농 통밀 깜빠뉴, 쇼콜라 크랜베리 호두, 시골 빵

 

빵을 담고 있는데 갑자기 소란스러워지더니 애니메이션에서 나올듯한 갓 나온 김이 모락모락나는 큰 크기의 시골 빵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딱히 당기지 않아서 그냥 지나쳤는데 BEST메뉴인데다가 입소문 난 빵이더라고요! 후기에는 쫄깃하고 담백한 빵이라고 하던데 너무 궁금해서 다음에 가면 꼭 사 오려고요!

겨우 자제해서 담아본 호두 피칸 파이, 영양빵, 서쉐프 마들렌, 소금 빵이에요. 이 외에도 더 많이 가져오고 싶었는데 이 날 다른 빵집에서 산 빵들이 많아서 더 담지 못한 게 너무 아쉬웠어요!

진열대에는 딸기 케이크와 타르트도 있고요. 롤케이크도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겨울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 메뉴가 맛있어 보였어요!

마카롱, 쨈, 초콜릿 등 여기서 못 만드는 게 뭐가 있을까요? 본 누벨 지하 빵공장 투어 해보고 싶네요!

1층 주문 카운터는 안쪽으로 들어가면 나와요. 물론 맛집이어서 주문 대기를 하고 결제를 했습니다.

 

#본누벨 카페 메뉴판

본누벨 음료 메뉴판입니다. 음료 메뉴는 크게 커피와 커피외 음료, 밀크티, 100%착즙 생과일쥬스, 유기농차, 스무디와 에이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다른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와서 음료는 따로 주문을 하진 않았는데요. 음료는 이곳에서 주문 결제를하고 2층에서 픽업하는 시스템인것 같더라고요. 

본누벨 1층 주문대 옆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 빵과 커피 마시면 좋겠다 싶었어요.  

2층에 올라가면 커피 픽업하는 곳이 나와요. 2층과 3층에는 모두 좌석이 많았고요. 저는 포장 주문이었기 때문에 슬쩍 보구 나왔어요. 

 

#본누벨 베이커리 후기

서쉐프 마들렌과 영양빵은 차에 타자마자 순삭 해서 따로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 영양빵은 비주얼부터 맛있음직스럽게 생겼고 밤, 호두, 건 포도, 아몬드가 씹혀서 좋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본누벨 빵집의 원탑인 소금 빵의 비주얼은 뭉툭하게 생겼고 위의 소금 덩어리가 너무 맛있게 생겼고요. 크기는 작았지만 안의 버터는 고소하고 바닥 부분에 약간 바삭한 부분이 맛있었어요. 역시 1위인 이유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본누벨은 빵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그럼 저는 다음 빵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빵 하세요!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서울 근교 베이커리카페::밧줄빵은 어떨까요?(feat.호텔 델루나)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다들 한 해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평일에는 일하느라 정신없이 가서.. 주말에 돼서야 정말 가고 싶었던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올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밖에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