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광교엘리웨이카페]'밀도' 허니 러스크 원탑 맛집(앨리웨이 주차, 광교호수공원 데이트)

정미다리뷰 2022. 2. 12. 11:50
728x90
반응형

쫀독 겉바 속촉 허니 러스크 맛집 밀도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주말에 광교 호수공원 인근에 있는 광교 엘리웨이에  있는 '밀도'라는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밀도는 식빵과 소금 빵이 유명하지만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빵은 '허니 러스크'입니다. 사실 가기 전에 사전 검색해봤을 때 허니러스크 사진을 보고 뿅 반해서 미리 찜콩 하고 출발했어요.

 

 

밀도 광교점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공원로 80 141,142,143호
전화 : 0507-1478-5052
영업 : 10:00 - 21:00 매일
주차 가능
URL : http://www.mealdo.co.kr

 

식빵이 맛있는 온도, 밀도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mealdo.cafe24.com

광교 앨리 웨이 밀도 후기

광교 밀도 허니 러스크 솔직 리뷰

 

#광교 앨리웨이 밀도 외관

'밀도'는 광교 호수공원 맞은편에 앨리웨이 카우스 광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 타고 오실 경우에 앨리 웨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 요금

주차 요금은 기본 30분은 무료이고, 밀도는 1만 원 이상 구매시 무료 주차 시간이 나온다고 합니다. 구매 금액은 합산가능! 1만원 미만 영수증 2개 매장 이상 합산 시에는 영수증 지참해서 '컨시지어'에 방문하면 무료주차시간 넣어주시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광교 앨리웨이 밀도 출입문

광교 앨리웨이 밀도 외관의 모습이에요. 바로 앞에는 광교 호수 공원이 펼쳐져있는 데다가 자연친화적인 나무로 디자인된 인테리어가 멋있었어요.

 

#밀도 광교점 층별 안내

출입문 바로 옆에는 층별 안내가 되어 있었는데요. 해당 건물은 1층 '밀도' 베이커리 카페, 2층은 '식물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밀도 광교점 설 휴무 안내

입구 옆 벽면에는 밀도의 논 커피 메뉴 중에 밀싹 푸릇 주스, 아임 파인 땡큐엔쥬스?, 오! 당근주스 포스트로 붙여있었고요. 밀도의 설 휴무 안내현금 없는 매장이라는 공지사항이 붙여있었어요. 이제 빵 사러 들어가 볼까요?

 

#밀도 앨리웨이 주문 카운터

광교 앨리 웨이에 있는 밀도 베이커리 카페 주문 카운터와 커피 만드는 공간이에요. 돌로 된 디자인과 곳곳에 놓여있는 열대 식물로 된 인테리어 때문에 여행 온 기분이 들었어요. 조명, 간접조명, 나무로 된 상판과 진열대 등 개인적으로 너무 취향이었어요.

 

#밀도 앨리 웨이 카페 내부

광교 앨리웨이점 '밀도' 베이커리 카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1층이라서 호수공원 뷰는 보이진 않았지만 앞에 가리는 건물이 없고 통 창문으로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좌석은 많았지만 제가 갔던 주말 오후 시간에는사람이 많아서 공석은 거의 없었어요. 

 

#밀도 앨리 웨이 카페 내부

사람들 지나가는 통로를 널찍하게 해 놓았고 곳곳에 열대 식물 배치해놔서 청량하고 시원한 기분도 들었어요. 1층 식물원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안쪽에도 있지만 주문 카운터 바로 옆에는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광교 앨리웨이 밀도 베이커리

본격적으로 빵순이들 바빠지는 공간인 빵. 빵. 빵 코너입니다. 전체적으로 '밀도'의 베이커리 종류는 많지는 않았지만 다양했고 정말 하나같이 맛. 있. 어 보이는 빵들만 모아놓았어요. 빵 메뉴 팻말에는 HIT, NEW 제품이 표시되어 있으니 고르기 어려우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허니 러스크(HIT), 리코타 치즈 스콘(NEW), 레몬 스콘, 호두 스콘, 초코 스콘

레몬 스콘, 호두 스콘, 초코 스콘

 

시나몬 초코 바브카, 큐브 치즈, 큐브 시나몬(HIT), 큐브 소보로

 

고메 버터 소금 빵(HIT), 이탈리안 토스트

얼그레이 미니, 부어스트 소세지 데니쉬, 쇼콜라 퀴니아망

부어스트 소세지 데니쉬, 쇼콜라 퀴니아망, 아망드 퀴니아망

크림이 넉넉하게 들어간 빵들은 오픈 냉장 코너에 있어요.

큐브 커스터드(HIT), 초코 마리토쪼, 마스카포네 마리토쪼, 딸기 마리토쪼

 

초코 마리토쪼, 마스카포네 마리토쪼, 딸기 마리토쪼

밀도의 시그니처 메뉴는 위쪽 진열대에 있는 담백 식빵이고요. 아래쪽 진열대에는 땅콩 크림 샌드, 바질 러스크, 시나몬 러스크, 솔티 브라우니, 바나나 브레드(HIT), 레몬 파운드가 있었습니다.

 

#광교 앨리웨이 밀도 케이크

밀도의 케이크 종류는 많지는 않았어요. 홀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가 있었고, 조각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얼그레이 케이크, 리얼 초콜릿 케이크, 당근 케이크, 치즈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광교 앨리웨이 밀도 음료 메뉴판

음료는 크게 커피 논 커피, 디카페인 커피, 티가 있어요. 커피 메뉴 중에 시그니처 메뉴는 클라우드라떼이고, 논 커피 메뉴 중에 시그니처 메뉴는 딸기라떼 였습니다. 이 날 음료는 용인 인근에 위치한 르디투어에서 먹을 예정이라 패스하고 허니러스크만 포장 주문했어요.

 

#밀도 허니러스크 리뷰:

허니 러스크는 비주얼이 정말... 말모 맛있음직스럽게 보여요. 저는 미리 사겠다고 결정해놓고 갈 정도였고 실제로도 정말 맛있게 보였는데요. 겉에는 캐러멜화 된 딱딱하게 굳은 설탕이 굳어져서 윤기가 좌르르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러스크는 느끼하고 기름진 빵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밀도의 허니 러스크를 먹어보고 러스크는 제대로 만들면 이렇게 다르구나 싶었습니다. 겉바 속촉이었고 무엇보다도 기본 식빵이 맛있었습니다. 밀도가 식빵 맛집인 이유가 있었네요. 

 

저는 구매한 당일날 먹다가 남겨서 다음날까지도 먹었는데요. 기름진 냄새나 맛이 나질 않아서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다음날 먹으면 눅눅해지더라고요. 밀도는 서울 잠실과 강남 이 외에 여러 지점이 있다고 하니 집 근처 밀도허니러스크 빵 사러 가봐야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빵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