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릉

[강릉카페]곳::사천진해변 베이커리 카페 후기(바다뷰, 천국의 계단 포토존)

정미다리뷰 2021. 12. 7. 1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강릉에는 박이추, 테라 로사, 24 프레임 등 정말 많은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천국의 계단이 있다고 소문이 난 사진 명소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인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맛있는 빵이 있는 대형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을 소개합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 해변길 143

시간 : 매일 09:00 - 21:00

URL : https://www.instagram.com/place_coffee_

 

강릉 카페 곳 주차장

 

사천진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곳;의 외관이에요. 내비게이션에 위의 주소를 치고 오시면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제가 갔을 당시인 11월에는 주차요금은 무료였습니다. 넓은 규모의 주차장이지만 사람이 많을 때는 주차하기 어려울 수 있고, 옆 차 간 주차공간이 넓지 않은 점은 참고해주세요. 

 

 

강릉 카페 곳; 간판

 

사천진 해변이 바로 코앞에서 펼쳐진 카페 들어가기 전 곳;의 입구에서 보이는 바다 전경입니다. 간판을 보시면 카페 이름이 한 글자인 곳;이에요. 

 

 

강릉 카페 곳 바다뷰

 

주말 오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주차장도 넓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거의 꽉 차 있었고요, 카페 앞에도 주차를 많이 했네요.

 

 
강릉 카페 곳 계산대 및 조리공간

 

카페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공간인 계산대와 음료 조리공간이에요. 제가 강릉에서 가본 카페 중에 가장 큰 규모였습니다.

 

 

강릉 카페 곳 커피 메뉴판

 

주문 대기줄이 있었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아메리카노(5,000원)를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보았어요. 지금 메뉴판을 보니까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곳;커피가 있었네요. 다음에 가게 되면 곳;커피를 먹어봐야겠습니다 :)

 

 

강릉 카페 곳 베이커리 진열 공간

 

잠깐 한눈 판 사이에 주문하기 위한 대기줄이 생겼어요. 베이커리 카페 곳;의 1층은 주문 계산대, 베이커리 바,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곳은 베이커리 바와 좌석이 있는 공간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카페 곳;의 다양한 베이커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강릉 카페 곳; 베이커리

 

재미있는 연탄 모양의 빵과 핫도그, 팡도르 등 겨울 시즌을 맞아 딸기가 올라가 있어요. 

 

강릉 카페 곳; 베이커리
딸기 크로아상
강릉 카페 곳; 베이커리
명란 바게트, 통통소세지
육쪽마늘빵, 갈릭 바게트, 대파맛소세지, 치즈앤치즈
곳;바게트, 본레스 어니언, 프리미엄 앙금
공주알밤빵, 호두크림치즈, 앙버터 크로아상 등
먹물 앙버터, 롤치즈 치아바타 등
크림치즈 깜빠뉴
단호박 깜빠뉴, 감자빵 세트, 고구마빵

 

조각 케이크, 바게트, 타르트, 파운드케이크, 감자 빵, 고구마빵, 깜빠뉴, 밤빵, 마카롱, 치아바타 등 정말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빵들을 팔고 있었어요. 빵순이인 저는 하나씩 다 사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천국이었어요!

 

 

오렌지 파운드, 수플레치즈케이크, 레드벨벳 등 
쇼콜라 딸기, 떠먹는 티라미수, 단호박 고구마 타르트, 피칸파이, 애플타르트
마카롱
유 블루
자몽 브리오쉬, 블루베리 데니쉬
포르투칼식 에그타르트, 무화과 타르트
강릉 카페 곳 2층 좌석

 

 강릉 카페 곳;은 1층에도 만석이었지만, 2층에도 빈 좌석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강릉 카페 곳의 2층 테라스

 

아쉽게도 카페 곳;의 2층 테라스는 공사 중이었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바다를 바라보면서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

 

카페 곳;의 루프탑에서는 사천진 해변이 쫙 펼쳐져 있어요. 유리난간으로 되어있어서 앉아서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릉 카페 곳 천국의 계단

 

루프탑에 올라오면 강릉의 유명한 포토존 명소 카페 곳;의 천국의 계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면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극강의 공포를 느낄 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올라가 보지 않았지만 이곳에도 대기줄이 있었어요. 천국에 계단에 올라가면 하늘과 바다가 하나가 되게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용감한 사람은 도전해서 인생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강릉 카페 곳 루프탑 천국의 계단

 

정미다의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강릉의 명소인 카페 곳;은 커피도, 빵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도 이곳;은 루프탑 맛집이었습니다. 루프탑에 올라와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분들도 강릉에 오면 카페 곳;에 한번 들러서 바다 뷰와 인생사진도 찍어보기를 추천해 드릴게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맛점 하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