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써브웨이입니다. 써브웨이는 처음이라 샌드위치 선택에서부터 빵, 치즈, 소스 종류 고르는 것까지 선택의 연속이었는데요. 요즘에 광고하더라고요! 잘 나가는 것, 추천하는 것 이 말만 기억하시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결정 장애 극복하고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샌드위치 안의 재료 다양하게 추가 가능해서 좋아하는 재료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나만의 꿀 조합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가성비가 괜찮았던 Breakfast 아침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써브웨이 가락시장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중대로 109(가락동 79-3)
전화 : 02-6285-6110
영업 : 08:00 - 23:00 매일
메뉴 :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 3,700원
주말에 방문했던 써브웨이 가락시장점은 가락시장역(3, 8호선) 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설빙이 보이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가락시장점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지점이라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매장 주문 카운터 옆쪽으로 탄산 음료 디스펜서와 음료 냉장고가 진열되어 있었고요. 오른쪽 안쪽으로 테이블 좌석이 몇 개 더 있더라고요.
가락시장을 자주 방문하는데 장 보고난 후에 간단하게 한 끼 때우고 가기 좋겠더라고요. 매장 내에 테이블 개수도 많아 보였습니다. 주말 오후에 근처에 지나갈 일이 있었는데 써브웨이 매장 내에 사람이 많이 있더라고요. 주말 오전이라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써브웨이 메뉴는 티비 스크린 세 개에 빼곡하게 적혀있더라고요. 메뉴는 크게 Sandwiches샌드위치, Salads샐러드, Best Menu베스트 메뉴, Breakfast아침메뉴와 추가할 수 있는 토핑의 가격이 나와있었어요. 저는 글자가 빼곡해서 더 결정장애가 오더라고요. 글자가 작으니 아래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티브이 스크린 메뉴가 잘 안 보여서 종이로 된 메뉴판을 보다 보니 자연스럽게 주문할 수 있는 스타트 지점에 서게 되더라고요.
Breakfast아침메뉴(오전 11시 까지 주문 가능)
햄, 에그&치즈 3,700원
웨스턴, 에그&치즈 3,700원
베이컨, 에그&치즈 3,700원
스테이크, 에그&치즈 4,700원
오전 11시까지 주문 가능한 아침메뉴를 주문하려고 미리 정해두었기 때문에 선택지가 많이 줄었는데요. 모든 아침 메뉴는 에그와 치즈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아침에 먹기에 부담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주문 가능한 아침메뉴는 위의 4가지가 가능했는데 저는 베이컨 에그&치즈를 주문했습니다.
아침 메뉴에는 야채가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야채는 따로 추가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메뉴를 선택했다면 다 고른 것과 다름없습니다! 나머지 세세한 선택들은 추천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STEP 1. 메뉴 및 빵 선택
스텝 1. 빵 크기와 빵 종류를 고릅니다. 아침메뉴는 샌드위치 빵이나 랩으로도 가능한데 저는 샌드위치 빵으로 골랐어요. 빵 크기는 15cm와 30cm 중에 15cm를 주문했고요. 이 크기도 긴 편이라 다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고요!
샌드위치 빵은 화이트/위트/플랫 브레드/파마산 오레가노/허니 오트/하티 중에서 선택을 하면 되고요. 저는 바삭하게 먹고 싶었는데 어차피 오븐으로 구우면 바삭해진다고 해서 고소한 맛의 곡물빵인 위트 추천받았습니다.
STEP 2. 치즈 선택
아메리칸 치즈/슈레드 치즈/모차렐라 치즈
스텝 2. 치즈 종류를 고릅니다. 저는 체다 치즈와 몬테레이 치즈가 들어가 있는 혼합 치즈인 슈레드 치즈를 선택했습니다. 역시 고르기 어려울땐 골고루 들어간 것을 골라줘야 합니다!
아침 메뉴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를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15cm 위트 빵 안에 계란과 베이컨이 들어가 있고 슈레드 치즈 넣을 차례인 것 같네요. 계란은 지단같이 생겼더라고요.
STEP 3. 추가 선택
미트/에그 마요/페퍼로니/베이컨/치즈/오믈렛/아보카도/베이컨 비츠
스텝 3.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보카도를 추가해야지 하고 갔는데 막상 주문할 때는 생각이 안 나서 주문을 못했어요. 추가할 토핑이 없다면 패스하시면 됩니다!
STEP 4. 야채 선택
아침 메뉴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에는 야채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추가하 실 분들은 양상추/토마토/오이/피망/양파/피클/올리브/할라피뇨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본으로만 먹고 싶어서 추가를 안 했지만 어떤 재료를 추가하냐에 따라서 맛이 다양해질 것 같더라고요. 야채가 들어가지 않은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는 약간 뻑뻑, 느끼해서 양상추 추가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STEP 5. 소스 선택
스텝 5. 소스를 선택합니다. 저는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에 어울리는 소스를 추천받아서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선택했습니다. 두 가지 종류를 섞어서 선택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머스타드와 마요네즈 말모 너무 맛있는 조합이쟈나요! 소스 종류가 많아서 취향 것 고르시면 될 것 같고요. 못 고르겠다 싶으시면 추천해달라고 여쭤보면 딱 하나 집어주셔서 좋더라고요! 사진으로 보아도 재료들도 싱싱하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STEP 6. 세트 선택
스텝 6. 이제 정말 마지막 단계로 세트선택을 하면 됩니다(선택사항) 샌드위치는 2,500원을 추가한다면 쿠키와 음료를 세트메뉴로 추가할 수 있어서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써브웨이 베스트 메뉴 참치세트가 하루 종일 특별 할인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주문한 메뉴 오븐에 구워질 동안 앉아서 기다리는데 설문조사 안내가 눈에 띄더라고요. 큐알코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다음 구매 시 쿠키를 무료로 준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 포장 주문해왔어요. 제품 구입 후 1시간 30분 이내에 먹으라고 나와있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계란 지단과 슈레드치즈가 흘러나와있어서 먹음직스럽게 보이더라고요! 다만, 포장 주문해와서 빵이 눅눅한 상태라서 아쉬웠어요. 오븐에 굽자마자 매장에서 먹으면 더 바삭하고 맛있었을 것 같아요.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 절단해보니 계란 지단과 치즈,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고요. 재료는 심플하지만 아침에 간단하게 커피와 먹기에 궁합이 좋았어요. 야채가 없어서 약간 뻑뻑 느끼했지만 고소 짭쪼롬한 이런 맛 너무 좋아하고요.
다음에는 양상추랑 아보카도 추가해서 랩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거기에 빵은 곡물 맛이 안나는 깔끔한 빵 종류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빵집에서 빵 하나만 골라도 3천 원인데 3,700원에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혜자 인 것 같아요.
써브웨이의 좋았던 점은 재료가 신선했고, 내가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다 보니까 재료만 써브웨이에서 준비해주고 제가 만들어 먹는 느낌?! 이 들어서 좋았고요. 추천해달라고 하면 딱 하나를 골라주신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메가커피 신메뉴::소금빵, 아이스 허니 와앙슈 맛은 어떨까요?(ft.메뉴, 가격)
[이삭 토스트]신메뉴 콘치즈 토스트 맛은 어떨까요?(feat.메뉴판, 가격)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마셔봤습니다(ft.스타벅스 가을md, 메뉴판)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기리 막국수::웨이팅 필수 들기름 막국수, 수육(ft.주차, 웨이팅, 메뉴판) (1) | 2022.11.11 |
---|---|
[가든 파이브]101번지 남산돈까스, 순두부 우동국수 리뷰(ft. 메뉴판) (0) | 2022.10.06 |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마셔봤습니다(ft.스타벅스 가을md, 메뉴판) (1) | 2022.09.20 |
안스 베이커리::소금빵, 데리버거, 명란바게트 리뷰(ft.대한민국 제과명장 빵집, 스타필드) (0) | 2022.09.16 |
탄탄면 공방::생활의 달인 탄탄면의 달인 맛집은 어떨까요?(ft.메뉴, 스타필드 하남) (0) | 2022.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