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송파카페]서울제빵소::버터 스콘, 앙버터 크로아상 후기(feat. 메뉴)

정미다리뷰 2022. 3. 2. 11:27
728x90
반응형

버터 스콘 원탑 맛집 서울 제빵소를 소개합니다.

 

서울 제빵소 올림픽 본점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양재대로 1178 시동 2층 201호 (방이동, 올림픽선수촌 아파트 상가)

전화 : 0507-1357-4665

영업 : 09:00 - 09:30

메뉴 : 앙버터 크로아상(4,500원), 버터 스콘(3,300원)

올림픽선수촌 아파트 내 주차 가능

 

#서울 제빵소 외관

올림픽 선수촌 아파트 상가 시동 2층에 위치한 서울 제빵소 올림픽 본점의 외관의 모습이에요. 우리은행 바로 위층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올림픽 선수촌 아파트 내에 주차했는데 제가 갔을 당시는 설 연휴라서 무료였어요. 

 

#서울 제빵소 올림픽 본점 2층 올라가는 계단

서울 제빵소는 2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한쪽에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었어요. 

 

#서울 제빵소 입구

서울 제빵소 입구에는 영업시간이 공지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갔을 당시인 2022년 설날 기준으로 네이버와는 달리 영업시간이 단축되었더라고요. 영업시간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으니 9시 이전이나 늦은 시간 방문 시 미리 연락해보고 출발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방송 투데이 출현한 맛집

저는 이 근처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우연히 검색해서 찾은 빵집인데요. 서울 제빵소생방송 투데이에 출현한 맛집이더라고요! 홍국 식빵바질 양파링이 소개되었다고 나오는데요. 저는 빵을 구매하고 나오는 길에 봐서 바질 양파링을 사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SEOUL BAKERY

'SEOUL BAKERY'매장 내부에 설치된 광고판이 촤르르 돌아가는 게 신기해서 촬영해봤어요! 유기농 밀가루, 100% 우유 버터, 천연발효빵을 사용해서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서울 베이커리 카페 내부

서울 제빵소 매장 중앙에는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었고 넓고 쾌적했어요.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품절된 빵이 많이 보였어요. 인기 많은 빵집이라고 느낀 게 품절되자마자 빵을 바로 채워 넣어주시더라고요.

플레인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HIT), 바질 치즈 치아바타

 

치아바타는 세 종류가 있었는데 HIT상품이었어요. 오늘의 할인 제품이라 10%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소보로빵(HIT), 수제 단팥빵, 감자 볼케이노

 

#서울 제빵소 스콘

더블베리 스콘, 카라멜 톡톡, 버터 스콘(BEST), 더티 정크쵸코

 

스콘 종류는 4가지 종류였는데 이것도 오늘의 10% 할인 중이었어요. 서울 제빵소는 그날그날 할인되는 빵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BEST 제품인 버터 스콘을 담았어요!

 

#서울 제빵소 BEST 베이커리

앙버터 크로아상(HIT), 에그 타르트

 

#서울 제빵소 공주 밤빵

 

#서울 제빵소 슈크림빵

HIT라고 적힌 메뉴는 요즘 잘 나가는 빵이에요. 슈크림빵 제빵사님이 빵 채워주러 나오시는데 빵이 넘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사진 찰칵했어요.

 

#서울 제빵소 바질 양파링

생방송 투데이에 출연한 바질 양파링이에요. 찾으시는 분들은 냉장 코너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바질 양파링은 냉동 보관하고 15분 정도 실온에 두었다가 드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 제빵소 카페 내부

서울 제빵소 안쪽에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요.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쾌적했어요. 이 날은 연휴라서 사람이 많진 않더라고요.

 

#서울 제빵소 창가 바 테이블

서울 제빵소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쪽에는 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조용히 혼빵 하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서울 제빵소 음료 메뉴판

서울 제빵소 음료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크게 커피, 에이드, 논 커피, 티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달의 음료 딸기라떼와 자몽 블랙티는 10% 할인 중이에요! 저는 커피는 다른 곳에서 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빵만 포장 구매했어요!

 

#서울 제빵소 포장

제가 주문한 앙버터 크로아상(4,500원),버터스콘(3,300원) 포장해온 모습이구요!

 

#앙버터 크로아상 리뷰:

앙버터 크로아상의 겉 패스츄리는 바삭했고 안의 버터는 고소하고 팥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어떤 빵에 있던 팥과 버터의 환상의 조합인 앙버터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다만, 제 개인적인 취향의 앙버터는 치아바타나 좀 더 쫄깃한 빵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선호하는 취향의 식감이 아니어서 저는 평범하게 먹었던 것 같아요.

 

#버터 스콘 리뷰:

서울 제빵소 버터 스콘은 기대 안 하고 먹었다가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저는 스콘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요. 서울 제빵소 스콘을 먹고 스콘 러버가 되었습니다. 스콘의 겉 빵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웠고 무엇보다 버터향이 강하지 않은 점이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버터의 맛이 고소하고 달달한 맛도 살짝궁 같이 나서 이 둘의 조화가 환상이었어요. 역시 BEST메뉴인 데는 이유가 있었네요. 저는 서울 제빵소에 스콘 먹으러 조만간 또 방문하려고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빵 하세요! 

 

[올림픽공원카페]프로퍼 커피바:: 귤잼 버터스콘, 바질토마토데니시(메뉴, 갬성사진맛집)

 

[올림픽공원카페]프로퍼 커피바:: 귤잼 버터스콘, 바질토마토데니시(메뉴, 갬성사진맛집)

귤잼 & 버터 스콘 원탑 맛집 PROPER COFFE BAR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올림픽공원에 놀러 갔다가 출출해져서 인근 카페를 검색하다가 찾은 맛집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올림픽공원 인근에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