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송파구]하츠 베이커리::참새 방앗간 추천 빵집(feat. 메뉴판, 주차정보)

정미다리뷰 2022. 6. 14. 12: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저의 새로운 참새 방앗간으로 등극한 '하츠 베이커리'라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하츠 베이커리'는 3호선, 5호선 오금역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 타고 오기에도 편하고요. 무엇보다도 하나의 건물이 통째로 하츠 베이커리 건물이어서 주차장이 잘 되어 있었어요. 조금만 더 가면 올림픽공원도 있으니까요, 나들이 가기 전에 들려서 포장해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츠 베이커리

 

위치 : 서울 송파구 중대로 210 하츠 베이커리

전화 : 02-407-3502

영업 : 09:00- 22:00 매일

메뉴 : 공주밤팥빵 당도 70%(3,800원), 산딸기 바게트(5,500원)

방송 : 생방송투데이 2021년 2월 23일 2766공주밤팥빵

주차, 발렛파킹, 포장, 단체석, 국민 지원금

 

#하츠 베이커리 외관

영롱한 '하츠 베이커리' 건물입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서 오금역 4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렸고요. 집 모양의 파란색 하츠 Haz 건물이 눈에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하츠 베이커리 주차장

하츠 베이커리 건물 정면 바로 왼쪽에 주차장이 있어요. 서울 베이커리 카페들은 주차가 어려웠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저는 지하철을 타고 왔는데요. 하츠 베이커리 주차장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차 타고 이동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하츠 베이커리 주차요금

Haz 주차 요금

-포장 고객 30분 무료

-카페 고객 120분 무료

-초과 시 60분 2,000원

 

하츠 베이커리 건물 바로 옆쪽에 '포장 전용 고객'야외 주차공간도 있었는데요, 약 4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었던 것 같아요. 발렛 파킹도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참고해주세요!

 

#하츠 베이커리 입구 & 영업시간

하츠 베이커리 층별 안내

1층 하츠 베이커리

2, 3층 카페, 테라스

 

영업시간은 전층 동일하게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09:00 - 22:00까지라고 합니다. '하츠 베이커리' 정문 양쪽으로 야외 좌석도 있었는데 날이 따뜻해지면 앉아서 빵이랑 음료 먹고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하츠 베이커리 베이커리 진열대

'하츠 베이커리' 1층 전체 공간이 사진 속 베이커리 진열대입니다. 하츠 베이커리 첫인상은 천장을 막아두지 않고 어둡게 노출해놔서 공간이 넓고 청량했어요, 무엇보다 빵 비주얼이 찢었어요! 지금부터 빵 진열대부터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하츠 베이커리 

수제 리코타 살라미 샌드위치, 아보카도 샌드위치, 버터 프레첼, 촉촉한 앙버터

시오빵(BEST 2), 공주밤팥빵 당도30%, 공주밤팥빵 당도 70%(BEST 1)

 

오른쪽 사진에 있는 동글동글한 모양의 빵이 하츠 베이커리 시그니처 1위인 공주 밤 팥빵이고요. 하츠 베이커리의 공주밤팥빵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이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저는 평소에도 약간 달달하게 먹는 편이기도 하고 당도 30%는 단맛이 거의 안 느껴진다는 후기를 봐서 당도 70%를 담았습니다. 참고로 시오빵은 베스트 2위라고 하는데요, 전체 베스트 순위는 포스팅 아래쪽에 있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두툼한 오리지널 맘모스, 두툼한 블랙 버터 맘모스(BEST 3)

 

'블랙 버터 맘모스'는 하츠베이커리의 베스트 메뉴 3위라고 합니다. '블랙버터 맘모스''공주밤팥빵' 함께 생방송 투데이에도 출현한 빵이라고 하는데요. 베스트 메뉴는 항상 정답이어서 담으려다가, 이날은 두툼한 맘모스가 당기질 않아서 다음에 먹기로 했어요.

공주밤식빵(BEST 4), 헤이즐넛 케익, 갸또 바스크, 더티 코르넷

코요타, 산딸기 롤, 시몬 카스테라, 구리볼, 러스크

 

명란 바게트(BEST 5), 블랙페퍼 소세지, 카레덕, 치즈덕, 소프트 갈릭 바게트

무화과 깜빠뉴. 올리브 치아바타, 플레인 치아바타

 

요즘 명란 바게트가 워낙 핫한 빵이라 그런지 오시는 손님들이 많이 담아가시더라고요, 이곳 명란 바게트는 다른 빵집과는 다르게 고추 등 속이 꽉 차 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룩셈부르크, 올리브 포카치아, 프랑스 바게트

수제 단팥빵, 바질 크런치, 산딸기 바게트

 

룩셈부르크, 올리브 포카치아는 옛날 길거리에서 팔던 옥수수 빵이 생각날 정도로 큼지막했어요. 고민하다가 제가 고른 빵은 '산딸기 바게트'에요. 인기순위 8위에는 없지만,  안의 산딸기 크림이 맛있어 보였고 다른 빵집에서도 본 적이 있었는데 요즘 뜨는 빵인가 싶어서 담아봤습니다!

반응형

#하츠 베이커리 BEST 8

하츠 베이커리 진열대 가장 끝쪽에 인기 순위 8위까지의 빵들 리스트가 있었어요! 결정장애가 있는 저로써는 이런 안내가 있으면 참고가 돼서 좋더라고요!

레몬 미니롤, 망고 프리지에

레몬 노엘, 미니 오레오

 

베이커리 진열대 바로 옆쪽 냉장 진열대에는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하츠 베이커리 층별 안내표

빵을 드시고 간다면 2층과 3층으로 올라가면 되고요, 음료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하더라고요.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음료를 주문하지 않아도 빵만 먹고 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포장 주문이었지만 하츠 베이커리 테라스가 궁금해서 올라가 봤어요. 

 

#하츠 카페 x 설문 커피 

엘리베이터 내려 바로 보이는 2층 전경입니다. 천장이 노출되어 있고, 오른쪽 테라스가 활짝 열려있어서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안쪽에 보이는 곳은 설문 커피라는 곳으로 커피 주문하는 주문대에요. 자세히 보면 왼쪽 안쪽 공간은 빵을 굽는 빵공장도 함께 있더라고요!

 

공간이 넓었는데, 그만큼 좌석 간 거리가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하츠 카페 음료 메뉴판

저는 포장 주문이라 음료는 따로 주문하진 않았지만, 음료 메뉴판 궁금하실 것 같아서 사진 찰칵해봤어요. 음료는 크게 커피, 티, 에이드 커피 외 음료가 있었고요. 특이하게도 디톡스 차로 호박수와 팥수가 있더라고요. 설문 커피는 드립 커피 브루잉 커피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궁금한 건 못 참아서 다음번에 팥수를 먹어보려고요! 

 

#하츠 카페 원두

커피는 Bland CBland B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하츠카페 테라스

하츠 커피 3층 전경이에요. 이곳도 테라스 뷰가 뻥 뚫려있어서 좋았는데요, 2층과 다르게 이곳은 단체 손님을 위한 긴 테이블도 있었고요. 테라스 가까이에 있는 좌석은 인기가 많을 것 같더라고요.

 

#공주밤팥빵, 산딸기 바게트

 

#하츠 베이커리 공주밤팥빵 후기:

공주밤팥빵 당도 70%

 

하츠 베이커리의 좋은 점은 당도 선택이 가능한 점 같아요. 제가 먹어본 당도 70%는 생각보다 달진 않았어요. 제가 평소에 달달하게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딱 적당하게 느껴졌습니다. 빵은 이스트 향이 나는 평범한 쫀독한 빵이었는데요, 공주밤팥빵은 안의 팥소가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었고 안에 들어가 있는 밤이 맛이 있더라고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이었고요. 크기도 꽤 커서 한 개 먹었더니 적당히 배가 차더라고요!

 

#하츠 베이커리 산딸기 바게트 후기:

하남 춘궁동 '르빵드비'에서 산딸기 바게트를 보고 못 산 게 아쉬워서 구매해본 빵인데요. '산딸기 바게트'의 겉의 바게트 빵은 곡물 바게트로 콕콕 박혀있는 곡물 씹을 때마다 고소해서 좋았고요. 안의 산딸기 크림은 그냥 딸기맛과는 다르게 더 상큼한 맛이었고 안의 크림도 적당히 들어가 있었어요. 산딸기 크림이 달까 봐 걱정했는데 제 입맛에는 적당히 달아서 좋더라고요. 개인적인 전체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산딸기 바게트'가 최애였습니다. 사 먹은 이후로 하루에 한 번씩 생각이 날정도로.. 맛있었어요. 조만간 '산딸기 바게트' 사러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오늘도 맛빵 하세요!

 

'하츠 베이커리'와 인근에 있는, 또 다른 빵 방앗간도 추천해요!

[위례]밀파니::송파 최애 빵집::허니노아, 옥수수마약빵(ft.메뉴, 주차)

 

[위례]밀파니::송파 최애 빵집::허니노아, 옥수수마약빵(ft.메뉴, 주차)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저는 이번 주말에 스타필드 인근 송파구 위례에 '밀파니'라는 베이커리 카페가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는데요. 밀파니의 장점은 송파구 위례에 위치했음

jungmida.tistory.com

[올림픽공원카페]프로퍼 커피바:: 귤잼 버터스콘, 바질토마토데니시(메뉴, 갬성사진맛집)

 

[올림픽공원카페]프로퍼 커피바:: 귤잼 버터스콘, 바질토마토데니시(메뉴, 갬성사진맛집)

귤잼 & 버터 스콘 원탑 맛집 PROPER COFFE BAR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올림픽공원에 놀러 갔다가 출출해져서 인근 카페를 검색하다가 찾은 맛집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올림픽공원 인근에

jungmida.tistory.com

[하남춘궁동]르빵드비::루프탑 대형 베이커리카페(ft.힐링뷰, 메뉴)

 

[하남춘궁동]르빵드비::루프탑 대형 베이커리카페(ft.힐링뷰, 메뉴)

힐링 사진 찐 맛집, 루프탑 카페 르빵드비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르빵드비'를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우선 르빵드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