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송파구맛집]33떡볶이::로제떡볶이 베스트메뉴(매콤오징어튀김,꼬마김밥)

정미다리뷰 2021. 12. 18. 11: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지난번에는 33 떡볶이 헬리오 시티점에서 국물 떡볶이를 포장 주문한 리뷰를 올렸는데요, 오늘은 주말에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주문시켜본33 떡볶이의 베스트 메뉴로제 떡볶이 같이 먹으면 좋을 꿀 조합 메뉴들도 소개해드릴게요. 

 

 

33 떡볶이의 베스트 메뉴 :

로제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33 떡볶이 송파 헬리오점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동 913 헬리오 상가 A-83 33 떡볶이

전화 : 02-430-7933

영업: 매일 09:00 - 21:00

메뉴: 로제 떡볶이(9,000원), 매콤 오징어튀김(2,500원), 김말이 튀김(1,500원), 치즈김밥(3,800원)

 

 

 

33 국물 떡볶이 포장 리뷰
 

[송파구맛집]33 떡볶이::국물 떡볶이 혼밥 추천해요(메뉴판, 포장)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저녁 혼밥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은 33 떡볶이의 국물떡볶이를 소개해드릴께요. 쫄깃쫄깃한 떡이 맛있는 33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33 떡볶이 주소 : 서울 송파구

jungmida.tistory.com

 

33 떡볶이의 또 다른 베스트 메뉴인 국물 떡볶이가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배달의 민족 주문내역

 

 

 

주문한 메뉴는 로제 떡볶이(9,000원), 매콤 오징어튀김(2,500원), 김말이 튀김(1,500원), 치즈김밥(3,800원)을 주문했는데, 헬리오 시티점에서 리뷰 이벤트로 돈가스를 주셨어요. 그리고 마침 배민에서 33 떡볶이 브랜드 할인 중이라 2천 원 할인쿠폰을 적용받아 주문했습니다.

 

 

 

로제 떡볶이의 맵기는 보통맛으로 가장 순한맛으로 주문을 했고요, 인원은 2명이서 먹고도 남을 정도로 양은 충분했습니다. 로제떡볶이 안에는 밀떡, 비엔나 소시지, 양배추, 납작 당면, 메추리알, 어묵, 파 등이 들어가 있어요. 이 재료들과 방울 만두, 라면사리 눈꽃 치즈, 베이컨, 치즈 패티 등 다양한 토핑과 사리가 추가 가능하니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33 떡볶이의 로제떡볶이는 부드럽고 꾸덕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맵린이 여러분들은 보통맛 추천할게요. 저는 맵린이지만 전혀 맵지가 않았어요. 여기 소스는 제 짧은 로제 인생에서 가장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약간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삼삼하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33떡볶이의 재료 선정에만 1년이 걸린다고 들었는데 밀떡이 부드럽고 쫄깃하고 비엔나소시지도 맛있지만 무엇보다도 납작 당면은 최고...였어요. 넉넉하게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납작당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지난번에 먹었던 국물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양이 작아서 혼밥 하기 좋았는데요, 2인 이상 드시는 분들은 양이 넉넉한 로제 떡볶이 추천할게요. 저는 혼밥 할 땐 국물떡볶이, 친구랑 먹을 때는 로제 떡볶이 주문해요.

 

 

33 떡볶이 치즈김밥(3,800원)을 주문하면 4줄이 옵니다. 꼬마김밥 생각했는데, 그것보다는 좀 더 큰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김밥 안에는 단무지, 계란, 깻잎, 당근, 치즈가 들어가 있었어요. 

 

 

 

 

 

찍먹?  로제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거 국룰 아닌가요? 치즈김밥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조금 짜서 로제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었더니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시킨 건 오징어튀김과 김말이이지만 리뷰 서비스로 돈가스를 주셨어요. 엉엉.. 돈가스가 작지 않은 크기에 안의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위로 잘라서 로제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맛... 김말이는 평범했지만, 제 최애 메뉴인 매콤 오징어 튀김은 맛있었어요. 매콤하다고 해서 맵린이는 긴장하고 있었는데요. 소스에 찍어먹어서 인지 평범한 오징어 튀김 같았어요. 오징어 튀김은 몸통 부위의 통통한 오징어로 안이 실하게 꽉 차 있었어요.

 

 

 

꿀 조합 메뉴: 매콤 오징어 튀김과 꼬마 김밥

 

개인적인 후기는 33 떡볶이 로제 떡볶이 소스와 납작당면이 베스트였습니다. 소스가 꾸덕하면서 그렇다고 아주 꾸덕하지는 않은 질감에 양념 맛이 강하지 않고 깔끔했는데  제 취향이었고요, 납작당면이 소스랑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취향에 맞는 사이드 메뉴도 같이 주문해서 소스에 찍어먹는 것 을 추천할게요.

 

저는 그럼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맛점 하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