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문정동 맛집]청담동 마녀 김밥, 떡볶이 포장 후기

정미다리뷰 2021. 11. 22. 1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문정동 법조단지에 갔다가 간단하게 때울 식사를 찾던 중 문정점 청담동 마녀 김밥에서 마녀 김밥과 마녀 떡볶이를 시켜본 후기입니다. 마녀 김밥과 같이 먹으면 꿀 조합인 메뉴도 소개해드릴게요!:)

 

 

 

마녀 김밥 솔직후기 

문정점 청담동 마녀김밥 후기

 

 

 

 

 

 

청담동 마녀김밥 문정점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4
영업 : 매일 08:00-21:00
전화 : 02-2283-1235

 

 

배달의 민족 메뉴판

 

 

저는 마녀 김밥(3500원)2줄, 마녀 떡볶이(5500원) 이렇게 포장 주문했어요! 총 12,500원 나왔습니다!

참고로 배달의 민족에서 메뉴만 가져왔습니다.

 

 

혼자먹기 적당한 양의 떡볶이

 

마녀 김밥과 꿀 조합 메뉴:마녀 떡볶이

 

마녀 떡볶이(5500원)에는 쌀떡, 치즈떡, 비엔나소시지, 부산어묵, 메추리알 이렇게 들어가 있었어요. 포장해서 오는 길에 국물이 졸아서 아쉽더라고요. 떡볶이는 배달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떡볶이는 신라면보다는 살짝 덜 매운맛이고  생각보다는 양이 적었지만 혼자 먹기에는 충분했습니다. 평소에 비엔나소시지를 좋아하진 않는데 떡볶이에 들어간 비엔나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녀 김밥의 튀긴 맛살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을 떡볶이의 매콤한 맛이 잡아주기 때문에 꿀 조합 메뉴였습니다.

 

마녀 떡볶이는 납작 당면(+1500원), 눈꽃 치즈(+2000원) 토핑 추가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기대를 안 하고 먹어서인지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새로 나온 로제 떡볶이(7800원)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참고로 로제 떡볶이에는 밀떡, 비엔나, 메추리알, 브로콜리, 당면, 양송이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튀긴맛살이 들어간 마녀김밥 단면

 

정미다의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마녀 김밥의 개인적인 후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튀김 맛이나는 튀긴 맛살이 정말 꿀맛이었어요! 어떻게 김밥에 튀긴 맛살을 넣을 생각을 했을까요?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에 부족하지 않은 크기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떢볶이는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마녀 김밥과 로제 떡볶이 조합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