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가락시장역 가락몰 축산몰] 삼겹살 구매후기

정미다리뷰 2021. 11. 21. 20: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가락시장역에 갔다가 국내 최대의 식재료 쇼핑몰인 가락몰에서 삼겹살을 구매한 후기 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축산몰에는 많은 가게들이 있지만 제가 직접 구매해서 맛본 맛있는 가게를 추천해드릴께요.

 

 

가락몰 1관과 2관 사이에 위치한 축산몰 입구

가락동 가락몰 삼겹살 추천

가락몰 축산몰 워낭축산 솔직리뷰

 

워낭축산

위치 : 판매동 지상1층 57호

영업 : 08시~20시

전화: 408-1230

URL : https://garakmall.garak.co.kr/

 

 

가락시장 축산몰의 위치는 3호선/8호선 가락시장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거리였네요.

 

 

축산몰 1층 입구
가락몰 축산몰 내부모습

 

제가 갔을때는 토요일 오후 7시 정도였고 전체적인 내부의 모습은 한산했습니다. 

 

 

57호 워낭축산

 

처음엔 따로 검색을 해보고 찾아간 것은 아니라 많은 가게들 중에 어디서 사야 할지 고르기 조금 힘들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사람이 붐볐던 워낭 축산(57호)에서 구매해봤습니다. 한우도 팔고 있었지만 저는 삼겹살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삼겹살 3줄을 1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와.. 역시나 꿀맛이에요! 살코기와 비계가 적당히 섞여있었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았어요!  다음엔 한우도 먹어봐야겠어요! :)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께 가락시장에서 사드시길 진심 강추해요!

전 평소 삼겹살을 좋아해서 주로 마트에서 사 먹는데 가락몰에서 구매한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와서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가락몰 워낭 축산은 국민 지원금 사용 가능한 매장입니다!

정미다의 솔직 후기로는 정말 강추하는 맛이니까 여러분도 한번 드셔 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