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태크/앱테크

[캐쉬워크]만보기 앱테크로 생활비 방어해요!(추천인 코드, 적립 방법)

정미다리뷰 2022. 2. 24. 11: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캐시워크>라는 앱이에요. 저는 앱테크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앱린이 이지만 주로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 출석체크 앱테크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에 비해 <캐시워크>는 만보기 앱으로 내가 걷는 만큼 포인트가 쌓이는 앱테크로 따로 힘들이지 않고 진행해볼 수 있는 앱테크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괜찮은 앱테크는 주위 친구들에게 소개해주기 시작하고부터 친구들도 저에게 새로운 앱테크를 소개해주곤하는데요. 캐시워크는 친구가 꾸준히 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시작한 앱테크예요. <캐시워크>는 출석체크 앱에 비해 약간의 품이 들 수도 있는데요. 그만큼 포인트 쌓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지금부터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캐시 워크 추천인 코드 : KRA5UWWF

 

간단한 출석체크만으로 생활비 방어할 수 있는 혜자스런 앱테크도 추천드려요!

 

[락앤락몰]출석체크 앱테크: 생활비 방어 추천(적립방법, 추천인, 만료일자)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지난번에는 앱테크 <워너 아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저는 워너 아이에서 출석체크 및 간단한 위시리스트 작성으로 10,000포인트를 모았어요. 이

jungmida.tistory.com

 

[맘큐]출석체크 앱테크: 생활비 방어에 추천해요(추천인, 적립방법, 사용기한)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워너 아이>라는 앱부터 시작해서 <락앤락몰> 등 앱테크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시도해보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출석체크 앱테크를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시간을 많

jungmida.tistory.com

 

[앱테크]워너아이::출석체크, 위시리스트 등록하고 커피값 받아가요(추천인코드:7f808c90)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여러분도 앱테크 하고 계신가요? 저는 앱테크를 시작한 지 23일이 되어가는데요. 한 달에 100원씩 한 달 3,000원을 기대하고 시작한 앱테크가 있는데, 23일이 된 오늘 6,30

jungmida.tistory.com

 


캐시 워크:

하루 약 200포인트,

한 달 약 6,000포인트

 

 

1. 추천인 적립금

500포인트

2. 만보 적립금

1일 최대 100포인트

3. 돈 버는 퀴즈

10~30포인트, 하루에 5개 이상 :하루 평균 약 100포인트

4. 행운 캐시 룰렛


#추천인 적립금 500포인트

 

<캐시워크>가입시 추천인 코드에 추천해준 친구의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할 수 있어요. 추천인 코드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코드 입력하시고 혜택받으시길 바랄게요!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 KRA5UWWF

 

#만보시 최대 100포인트

100걸음당 1포인트가 적립이 돼서 만보를 걸으면 하루 최대 100포인트가 적립이 돼요. 100걸음당 보물상자 아이콘이 떠서 클릭해줘야 적립이 되기 때문에 꼭 클릭해서 적립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저는 바로 적립하는 것을 선호해서 핸드폰을 열면 바로 저화면이 뜨게 잠금화면 설정을 해놓았어요. 번거로우신 분들은 설정에 들어가면 잠금화면 안 뜨게 할 수도 있어요.

 

#돈 버는 퀴즈

<캐시워크>앱 메인화면에서 돈 버는 퀴즈를 터치해서 들어가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여러 개의 퀴즈가 있어요. 

 

퀴즈 중에 하나를 클릭해서 빈칸에 들어갈 말을 넣어주시면 돼요. 정답은 그냥 보고 풀기 다소 어려운 문제이기 때문에 하단에 Hint 정답 찾으러 가기 클릭해 주세요. 문제에 대한 힌트를 찾은 후 정답을 입력하시면 룰렛이 돌아가면서 10~30포인트까지 당첨이 되는 구조예요. 저는 하루에 5개까지 문제를 풀기도 했는데요. 참고로 정답은 검색사이트 검색하면 나오기도 하더라고요. 이게 꽤나 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문제 풀어서 포인트 쌓으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행운 캐시 룰렛

<캐시워크> 메인화면 하단에 행운 캐시 룰렛을 클릭해주세요.

행운 캐시 룰렛은 1캐시에서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되요. 저는 계속 1캐시만 나오다가 100캐시가 딱 한 번 당첨되었네요! 행운캐시룰렛은 광고를 보면 룰렛을 여러 번 돌릴 수 있어요!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여러 브랜드의 상품권, 기프티콘 구매가 가능한데요! 장점은 적은 포인트로도 구매할 수 있는 교환권들이 다양하게 있고요. 단점은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의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하루에 만보를 채워서 100포인트씩 적립하고 행운 캐시 룰렛과 돈 버는 퀴즈도 같이 병행해서 포인트를 쌓으면 한 달에 커피 한잔 값 정도는 교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조금 더 움직이려고 노력하게 된다는 점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앱테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