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천안

[천안]정원::들깨 순두부, 해물 순두부 정식 후기(feat. 메뉴판, 주차)

정미다리뷰 2022. 6. 8. 1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주말에 천안 여행을 짧게 다녀왔는데요. 여행이라고 하기엔 거창한게 사실은 천안에 있는 왕자산 인근에 산책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저녁밥과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온게 전부랍니다. 오늘은 친구 추천으로 가본 천안에 있는'정원'이라는 순두부 전문점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빵순이들의 천안의 빵지순례 필수코스도 참고해주세요!

[천안여행]뚜쥬루 과자점::천안 빵지순례 필수 코스!(feat. 빵돌가마과자 )

정원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139

전화 : 041-578-7688

영업 : 10:00 - 21:30 매일

메뉴 : 떡갈비 정식(19,000원), 순두부정식(10,000원)

 

#정원 주차장

순두부 전문점 '정원'은 구룡천을 지나 대로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가 쉬웠어요.  '정원'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는 전주 콩나물 국밥집인 '전주현대옥'과 주차장을 같이 사용하고 있어서 넓고 주차하기 편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일요일 저녁 식사시간에 방문했을 때는 주차 자리는 넉넉했습니다.

 

#정원 외관

왼쪽은 순두부 전문점 '정원', 오른쪽은 전주콩나물국밥집인 '전주 현대옥'의 외관입니다.  저는 전주현대옥 건물이 다른 가게인지 모르고 헷갈려서 잘못 들어갔다가 나왔는데요. 순두부 전문점 '정원'은 왼쪽 건물인점 참고해주세요!

 

#정원 내부 전경

정원 내부 전경이에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내부는 깨끗했어요.

 

#정원 메뉴판

순두부정식

 

선택 1종류 : 해물, 섞어(해물+소고기), 조재, 굴, 만두, 소고기, 돼지고기, 김치(소, 돼지, 굴), 올갱이, 곱창, 버섯, 들깨, 햄치즈

순두부 맵기 선택 :  하얗게/보통/맵게

 

정원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3인이 방문했기 때문에 떡갈비 정식(떡갈비+순두부1+솥밥1)순두부 정식(순두부+솥밥) 해물과 들깨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들깨 순두부 정식, 해물 순두부 정식, 떡갈비 정식을 주문하면 시금치, 오이김치, 배추김치, 능이버섯볶음, 꽈리고추무침, 오징어채 이렇게 6가지의 반찬이 나오고요, 솥밥과 순두부에 넣어먹는 날달걀도 인원수대로 나옵니다.

 

#들깨 순두부 정식 후기:

들깨 순두부에 계란 퐁당한 모습이고요.  들깨 순두부에는 들깨, 순두부, 부추, 능이버섯, 바지락이 들어가 있어요. 제가 이날은 위염때문에 고생해서 주문한 들깨 순두부인데요. 위에 부담이 없을 만큼 정말 순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들깨 들어간 음식은 자칫 들깨향이 너무 강하면 못먹는 초딩입맛인데요. 들깨 향이 많이 강하지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다만 바지락 조개는 해감이 덜 됐는지 모래가 씹혀서 잘 먹진 못했는데요, 그 점이 너무 아쉬웠어요.

 

#떡갈비 후기:

지글지글 뜨거운 철판에 올려져 나와서 떡갈비는 기호에 맞게 구워 먹을 수 있었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순두부 정식가격 생각하면 떡갈비는 9천원 정도인데요. 두툼하고 육즙도 적당히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정원의 들깨 순두부 찌개는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맛점하세요.XD

 

[맛있는 녀석들]메인스트리트::빵&셰이크는 어디?밥사부일체 2교시 342회

 

[맛있는 녀석들]메인스트리트::빵&셰이크는 어디?밥사부일체 2교시 342회

맛있는 녀석들 342회 밥사부일체 2교시 빵/쉐이크 2022년 03월 22일 방송 출연진 :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 게스트 : 라비 맛있는 녀석들 경기도 평택시 빵/셰이크 화이트롤빵(롱 아일랜드) 맛집은

jungmida.tistory.com

[꿀팁]네이버 마이플레이스::영수증 리뷰 월 커피2잔값 버는 방법(네이버페이)

 

[꿀팁]네이버 마이플레이스::영수증 리뷰 월 커피2잔값 버는 방법(네이버페이)

안녕하세요, 정미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MY 플레이스)에서 영수증 리뷰를 통해 월에 커피 2잔 값(7,500원) 버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로 영수증 리뷰로 커피

jungmida.tistory.com

 

728x90
반응형